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ABL생명, '더나은 삶' 취지로 온라인에서 '배려 캠페인' 시작

김예영 기자 kyyharry@businesspost.co.kr 2020-06-08 16:24: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BL생명이 배려를 키워드로 한 온라인 캠페인을 선보인다.

ABL생명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배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ABL생명, '더나은 삶' 취지로 온라인에서 '배려 캠페인' 시작
▲ ABL생명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배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 ABL생명 >

배려 캠페인은 배려를 통해 ‘더 나은 삶’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더 나은 삶은 ABL생명의 기업 비전이다.

ABL생명은 ‘#배려하자곰’이라는 곰 모양의 캠페인 캐릭터도 선보였다.

이날 공개한 첫 번째 배려 캠페인 콘텐츠에는 #배려하자곰의 캐릭터 기획배경을 소개하면서 곰이 동굴에서 100일 동안 마늘과 쑥을 먹은 이야기를 더해 곰처럼 사회적 거리를 두자는 내용을 녹여냈다.

ABL생명은 앞으로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배려에 관련한 콘텐츠를 내놓는다. 8월 이후부터는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배려와 관련한 새로운 내용의 캠페인을 진행한다.

배려 캠페인 콘텐츠는 ABL생명의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 실장은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활용한 배려 캠페인이 코로나19시대에 서로 배려하는 문화를 정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ABL생명이 장기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예영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