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ABL생명, '더나은 삶' 취지로 온라인에서 '배려 캠페인' 시작

김예영 기자 kyyharry@businesspost.co.kr 2020-06-08 16:24: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BL생명이 배려를 키워드로 한 온라인 캠페인을 선보인다.

ABL생명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배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ABL생명, '더나은 삶' 취지로 온라인에서 '배려 캠페인' 시작
▲ ABL생명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배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 ABL생명 >

배려 캠페인은 배려를 통해 ‘더 나은 삶’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더 나은 삶은 ABL생명의 기업 비전이다.

ABL생명은 ‘#배려하자곰’이라는 곰 모양의 캠페인 캐릭터도 선보였다.

이날 공개한 첫 번째 배려 캠페인 콘텐츠에는 #배려하자곰의 캐릭터 기획배경을 소개하면서 곰이 동굴에서 100일 동안 마늘과 쑥을 먹은 이야기를 더해 곰처럼 사회적 거리를 두자는 내용을 녹여냈다.

ABL생명은 앞으로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배려에 관련한 콘텐츠를 내놓는다. 8월 이후부터는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배려와 관련한 새로운 내용의 캠페인을 진행한다.

배려 캠페인 콘텐츠는 ABL생명의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 실장은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활용한 배려 캠페인이 코로나19시대에 서로 배려하는 문화를 정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ABL생명이 장기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예영 기자]

최신기사

리비안 폴크스바겐에서 10억 달러 투자 확보, 신모델 'R2' 성과에 명운 걸려
키움증권 "LG이노텍 하반기도 실적부진, 아이폰17 카메라 사양 변화 제한적"
DS투자 "대웅제약 믿고 보는 나보타, 뒤를 받쳐주는 펙수클루"
TSMC 첨단 파운드리 독점체제 굳힌다, 삼성전자 인텔 1.4나노 경쟁도 '불안'
DB증권 "현대로템 목표주가 상향, 폴란드 K2 2차 계약 역대 최대 9조 규모"
IBK투자증권 "KT 목표주가 상향, 2분기 영업이익 시장 전망치 웃돌아"
메리츠증권 "한전기술 목표주가 상향, 2026년부터 이익 증가 본격화"
미국 반도체 세액공제 확대, 하나증권 "SK하이닉스 삼성전자 한미반도체 주목"
비트코인 1억4745만 원대 상승, 미국 관세정책 완화 기대에 투자심리 회복세
LS증권 "파마리서치 목표주가 상향, 2분기 국내 의료관광 증가로 호실적 예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