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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생명 보험 가입 쉽도록 모바일 개편, 김인석 "고객 편의성 최우선"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6-08 11:4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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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생명이 보험에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모바일서비스를 바꿨다.

하나생명은 모바일에서 상품 가입절차를 간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 모바일서비스를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하나생명 보험 가입 쉽도록 모바일 개편, 김인석 "고객 편의성 최우선"
▲ 하나생명은 모바일에서 상품 가입절차를 간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 모바일서비스를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하나생명>

하나생명은 간편 전자서명시스템을 도입해 모바일상품을 가입할 때 청약에 걸리는 시간을 줄였다. 기존에는 공인인증서 방식을 사용했다.

하나생명은 고지항목을 줄이고 개인정보 자동완성 기능도 추가했다.

다른 보험사에서 가입한 상품 등 모든 보험상품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보험검진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존 보험 가입내역을 분석하고 같은 연령대 보험 가입자들과 비교해 추가로 보장을 받아야 하는 부분을 알려준다.

하나생명은 7월6일까지 모바일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랜선집들이 이벤트’도 연다.

모바일 전용상품의 보험료를 확인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4명)와 다이슨 공기청정기(2명)를 준다.

보험검진서비스를 체험한 모든 고객에게 바나나우유 교환권을 제공한다. 

김인석 하나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모바일서비스를 개편했다”며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것을 넘어 디지털 혁신을 거듭해 언택트(비대면) 보험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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