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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롭스, 밀레니얼세대 겨냥해 캐릭터 '스폰지밥'과 협업마케팅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5-28 11: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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롭스가 10~30대 밀레니얼세대를 겨냥해 캐릭터 ‘스폰지밥’과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

롯데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는 5월28일부터 6월3일까지 캐릭터 ‘스폰지밥’를 활용한 마케팅행사인 ‘롭스 세일, 싹쓸이 대소동’을 진행한다.
 
롯데 롭스, 밀레니얼세대 겨냥해 캐릭터 '스폰지밥'과 협업마케팅
▲ 롯데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는 5월28일부터 6월3일까지 캐릭터 ‘스폰지밥’를 활용한 마케팅행사인 ‘롭스 세일, 싹쓸이 대소동’을 진행한다. <롯데쇼핑>

이번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은 상품 구매부터 소비 과정에서 느끼는 ‘재미’를 중요한 요인으로 여기는 밀레니얼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 

‘스폰지밥’ 캐릭터가 지닌 ‘친숙함’과 ‘재치’를 더해 최근 위축된 분위기를 환기시킬 수 있는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폰지밥’ 캐릭터는 롭스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치카이치코, 바디콜로지, SNP, 아바마트 등 브랜드들이 함께 협업해 ‘스폰지밥’과 ‘뚱이’ 등 귀엽고 익살스러운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선보인다. 

아이새도우 ‘치카이치코 원해피아이팔레트 3종’, 향수 ‘바디콜로지 스폰지밥 뷰티풀 블라썸 기획세트’, 썬크림 ‘SNP UV 퍼펙트 에어쿨 선 스틱’, 메이크업 브러쉬 ‘아바마트 베이스 메이크업 브러쉬 기획세트’ 등이 대표 상품이다. 

공식 SNS 채널에서는 스폰지밥 인형과 다양한 뷰티 제품을 경품으로 걸고 스폰지밥 이미지를 보고 떠오르는 제목을 짓는 ‘제목학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롭스는 행사기간에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10~70% 할인해 판매하기로 했다.

행사 첫 날인 28일에는 롭스 온라인몰에서 3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엘포인트 1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앱 롯데ON과 롭스 공식 온라인몰,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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