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집에서 피부관리 가능한 새 브랜드 '홀리추얼'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01-07 10:08: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이 홈에스테틱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이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을 1월 공식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집에서 피부관리 가능한 새 브랜드 '홀리추얼' 내놔
▲ 아모레퍼시픽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의 대표 제품.

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의 탄탄한 기술력과 에스테티션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결합한 브랜드로 홀리스틱(전체론적)과 리추얼(의식)의 의미를 함께 담았다.

홀리추얼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홈케어 추세가 확산되는 가운데 바쁜 일상에도 집에서 전문가 수준의 피부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필요를 반영했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홀리추얼은 효과적이고 간편한 홈케어를 위해 5가지 신제품을 선보엿다.

닦아내기만 해도 즉각적 필링과 피부결 개선효과를 주는 2스텝 필링 패드인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과 35년 동안 한방곡물팩으로 전문적 피부트러블 관리법을 제시해온 백지원 핌플하우스 원장의 레시피를 원형 그대로 제품화한 ‘클린테라피 파우더 마스크’가 대표 제품이다.

뷰티 디바이스 기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코어리프트 액티베이팅 세럼’, 고농축 비타민이 함유된 4주 앰플 ‘비타민 안티에이징 앰플 프로그램’, 안티에이징 재생 크림인 ‘컨센트레이트 시그니처 크림’ 등 에스테틱 전문가의 피부 관리법에 기반한 제품들도 출시한다.

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에스테틱샵과 스파, 디지털 채널로 판매 접점을 확대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철강업계 지원 'K-스틸법' 산자위 통과, 27일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 예정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유럽연합 '극한 기상현상' 분석 서비스 시작, 재난 발생시 일주일 안에 보고서 나와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