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의 스마트은행 '리브모바일' 광고영상 공개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9-12-03 12:05: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의 스마트은행 '리브모바일' 광고영상 공개
▲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나선 리브모바일(리브M)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BTS)을 모델로 내세운 리브모바일(리브M)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3일 공개된 광고영상은 모두 4편이다. TV, SNS, 극장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생생한 광고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번 광고의 핵심 슬로건은 '바꾸면 바뀐다'다. 리브M으로 바꾸면 고객의 가입절차·통신비·금융인증·통신생활이 합리적이고 간편하게 바뀌는 세상을 보여준다고 KB국민은행은 설명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세 번째 광고로 이번 촬영현장에서도 멤버들의 에너지가 넘쳐 광고영상도 멋지게 완성될 수 있었다”며 “리브M은 앞으로도 좋은 통신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구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브M은 금융위원회의 금융혁신지원 특별법(금융규제 샌드박스)에 따른 혁신금융서비스 지정에 따라 KB국민은행이 금융업 최초로 통신업에 진출해 선보인 통신 브랜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SK이노베이션 1분기 영업이익 6247억 내 흑자전환, 정유사업 호조 김호현 기자
신영증권 “HD현대중공업 올해 실적 반등 전망, 특수선 수주 증가”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