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현대리바트, 롤팩 매트리스 '포밍' 내놓고 온라인시장 공략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1-28 10:37: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리바트가 롤팩 매트리스시장에 진출한다.

현대리바트는 롤팩 매트리스 ‘포밍’을 내놓는다고 28일 밝혔다.
 
현대리바트, 롤팩 매트리스 '포밍' 내놓고 온라인시장 공략
▲ 현대리바트의 롤팩 매트리스 제품 '포밍'.

롤팩 매트리스는 기존 스프링 매트리스와 달리 돌돌 말린 형태로 압축해 진공 포장한 폼 매트리스다.

포장을 벗기면 자동으로 부풀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롤팩 매트리스는 별도의 배송이나 설치없이 고객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현대리바트의 롤팩 매트리스 포밍은 폼 매트리스, 토퍼, 메모리폼, 베개로 구성됐다.

포밍은 유형과 크기에 따라 매트리스 4종, 토퍼 2종, 메모리폼 베개 3종 등 모두 9종류로 출시된다. 

포밍 폼 매트리스는 탄성을 높여 지지력이 강한 ‘하드’ 유형과 푹신함이 특징인 ‘소프트’ 유형 두 종류로 나온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3천 여 명을 대상으로 이용 테스트를 진행해 고객이 선호하는 두 가지 유형의 제품을 개발했다"며 "하드 유형은 잘 때 뒤척임이 많거나 허리통증이 있는 고객을 위해 탄성과 조직구성을 높였고 소프트 유형은 몸을 감싸는 듯한 포근한 형태의 폼 결정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토퍼는 매트리스와 함께 또는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 메모리폼 베게도 고객의 수면 습관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3가지 유형으로 개발했다.

판매가격은 매트리스 SS(하드・소프트, 49만8천 원), 매트리스 Q(하드・소프트, 59만8천 원), 토퍼 Q(19만8천 원), 토퍼 SS(15만8천 원)이다. 메모리폼 베개는 A타입(7만8천 원), B타입(10만8천 원), C타입(12만8천 원)이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매출 본격화, 하반기 모멘텀 풍부"
포스코이앤씨 올해 4차례 사망사고에 대통령까지 질타, 정희민 임기 못 채울 가능성도
한화오션 상반기 영업이익 6300억원 1355% 증가, 수주 잔량 303억달러
인텔 반도체 제조업 중단 가능성 솔솔, 삼성전자 파운드리 기회 더 커진다
에이블씨엔씨 '어퓨' 분리 매각 초읽기, IMM PE 투자금 회수 시동 걸다
배부른 SK하이닉스 노조, 임협 결렬시킨 이유는 "1700% 성과급 상한 없애라"
극한 폭염·폭우에 급등하는 식품물가, 전 세계적 '기후플레이션' 위협 가시화
엔비디아 중국용 'H20' 수요 급증에 30만개 추가생산, SK하이닉스 HBM3E 8단..
이재명 포스코이앤씨 거듭된 산재사망 질타,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살인"
한국 증시에 '코리아 프리미엄' 시대 오나, "지배구조 개선 서둘러야" 외신 기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