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러시아 멀티브랜드매장 '리브 고쉬'에 입점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19-11-21 14:37: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그룹 자회사인 이니스프리가 러시아 화장품시장에 진출했다.

이니스프리는 21일 러시아 3대 뷰티매장 ‘리브 고쉬 (Rive Gauche)’ 오프라인 매장 3곳에 입점했다.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러시아 멀티브랜드매장 '리브 고쉬'에 입점
▲ 이니스프리(왼쪽)와 리브 고쉬 로고.

리브 고쉬는 3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러시아 프리미엄 멀티브랜드 매장으로 러시아 대표 화장품 유통사다.

이니스프리가 멀티브랜드 매장을 통해 론칭하는 국가는 러시아가 최초일 뿐 아니라 리브 고쉬의 러시아 현지 유통망을 활용한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

이니스프리는 △모스크바 메트로 폴리스몰점 △상트페테르부르크 갤러리아백화점 △상트페테르부르크 유로 폴리스몰점 3곳에 먼저 입점한다.

리브 고쉬에서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킨케어, 클렌징, 시트 마스크, 바디/헤어, 일부 립 케어 품목을 포함해 121종을 만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올해 12월까지 모스크바 내 4개 매장, 상트페테르부르크 4개 매장에 추가로 입점해 러시아 화장품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

러시아 고객 반응과 필요에 따라 품목을 확대하고 러시아 전역 리브 고쉬 매장 50여 지점에도 추가 입점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러시아는 이니스프리에게 새롭고도 중요한 시장 중 하나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러시아 전역의 고객들이 이니스프리 제품을 체험하도록 할 것”이라며 “러시아 고객들에게 이니스프리만의 자연주의, 친환경주의 가치관까지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미국증시 AI 버블 우려 속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3%대 급락
시장조사업체 "삼성 파운드리 2나노 생산능력, 내년 말 2배 이상 확대"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점유율 확대 순항, 뷰티 업계 독보적 성장률 예상"
현대차증권 "농심 수익 정상화, 내년 가격인상 효과·케데헌 협업 성과 가시화"
현대차증권 "삼양식품 불닭 성장은 여전, 해외 확장 가속화로 성장세 지속"
다올투자 "동아쏘시오홀딩스 3분기 주요 자회사 실적 개선, 내년도 수익성 확대 전망"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