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KT, 5G통신 노래방앱으로 오마이걸과 실시간 소통하는 이벤트

은주성 기자 noxket@businesspost.co.kr 2019-11-06 12:06: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가 노래방 애플리케이션의 실시간방송 기능을 통해 걸그룹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연다.

KT는 싱스틸러앱의 ‘라이브에어’에 오마이걸이 출연해 팬들과 소통하는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T, 5G통신 노래방앱으로 오마이걸과 실시간 소통하는 이벤트
▲ KT는 싱스틸러 앱의 ‘라이브에어’에 오마이걸이 출연해 팬들과 소통하는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T>

싱스틸러는 반주를 들으며 노래를 부를 수 있고 노래하는 영상을 녹화해 공유할 수 있는 노래방앱이다. 5G통신의 초저지연 기술을 활용해 최대 4명이 동시에 한 화면에 접속한 뒤 반주를 들으며 같이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라이브에어는 싱스틸러에 탑재된 실시간 방송기능이다. 노래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방송할 수 있고 시청자들은 방송에 접속해 댓글을 남기며 소통할 수 있다.

KT는 6일부터 12월 초까지 모두 3회에 걸쳐 오마이걸이 출연하는 라이브에어 방송을 진행한다. 오마이걸은 방송에 출연해 노래를 부르고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과 소통한다.

싱스틸러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

KT 관계자는 "싱스틸러의 라이브에어 기능은 누구나 쉽게 노래 방송을 할 수 있다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며 "오마이걸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싱스틸러와 라이브에어 기능을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

최신기사

항공우주연구원과 한화에어로, 240억 규모 누리호 기술이전 협상 막바지
최태원 차녀 최민정 "창업은 군인 시절 경험 때문, 의료격차 해소 목표"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플립7 대만서도 인기, 온라인 예약판매 2.3배 증가
신세계까사 다시 수익성 악화 길로, 김홍극 연간 흑자기조 유지 사활 걸다
신한은행 아프리카 사업 거점 런던지점 이전, 정상혁 "금융가교 역할 강화"
[오늘의 주목주] 두산에너빌리티 8%대 하락, 코스닥 케어젠 14%대 올라
[22일 오!정말] 이재명 "정신 나간 공직자들에 대해 아주 엄히 단속하기를"
금감원 불법도박·사기 연루 PG사 적발, "수사기관과 공조 강화해 엄중 제재"
민주당 이훈기 "SK텔레콤 '해킹으로 7조 손실'은 과장, 실제는 100분의 1"
엄기천 포스코퓨처엠 탈중국 흑연 공급망 구축 빛 보나, 미국 중국산 흑연 관세 폭탄 예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