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야꼬야 맞힐꼬야? 퀴즈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아이꼬야 제품 4종류와 관련된 카드뉴스를 읽고 그 안에 숨어있는 정답을 찾아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카드뉴스에는 퀴즈 이벤트 정답에 관한 정보 외에도 이번에 출시한 유아용 주스 아이꼬야 배도라지맛, 프룬맛 제품과 유아용 곡물음료 아이꼬야 소프트소이, 소프트라이스 제품에 관한 정보가 소개돼 있다.
남양유업은 11월1일 추첨으로 퀴즈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50명을 선정해 아이꼬야 새 제품 4종류 등 경품을 준다.
김소현 남양유업 마케팅전략실장은 “아이꼬야 새 제품 4종은 한국영양학회와 함께 기획하고 유기농원료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심먹거리 음료”라며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남양유업의 안심먹거리 철학을 담은 아이꼬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