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통합온라인법인 에스에스지닷컴(SSG.COM)이 전용 신용카드를 내놓는다.
에스에스지닷컴은 현대카드와 손잡고 신세계포인트 혜택은 물론 결제할 때 ‘쓱배송’ 무료 이용과 상품 할인이 가능한 전용 신용카드 ‘SSG.COM 카드’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 신세계그룹 통합온라인법인 에스에스지닷컴(SSG.COM)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전용 신용카드를 내놓는다. |
이번에 선보이는 SSG.COM 신용카드는 에스에스지닷컴 쇼핑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에스지닷컴에서 상품을 살 때 SSG.COM 카드를 이용하면 당월 이용금액 기준에 따라 신세계포인트를 최대 4%까지 적립해준다.
신세계포인트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모든 신세계포인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를 모아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카드 발급도 간편하다.
에스에스지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에서 발급하면 별도의 등록 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실물카드가 없어도 비밀번호만으로 결제가 가능하고 최초 결제 뒤 에스에스지닷컴 결제수단으로 저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행사기간 기준으로 달마다 8~12장의 무료배송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되며 매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1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 에스에스지닷컴 상품을 3만 원 이상 주문하면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도 준다. 쿠폰은 최대 할인한도 1만 원 안에서 사용할 수 있고 9월부터 두 달 동안 자동으로 발급된다.
특별히 9월30일까지 SSG.COM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쓱배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연간 쿠폰 100장을 지급한다.
김예철 에스에스지닷컴 영업본부장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2018년부터 전용카드 기획을 시작해 마침내 선보이게 됐다”며 “SSG.COM 카드를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꾸준히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