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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 가맹점주와 소통위원회 열고 상생협력방안 마련

임재후 기자 im@businesspost.co.kr 2019-07-03 13:2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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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 가맹점주와 소통위원회 열고 상생협력방안 마련
▲ 골프존이 가맹사업인 골프존파크의 지역별 대표를 초청해 '상반기 소통위원회'를 진행하고 있다. <골프존>
골프존이 가맹점주들과 적극 소통하며 상생협력에 애쓰고 있다.

골프존은 ‘골프존파크’ 가맹점 지역대표들과 ‘상반기 소통위원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골프존 관계자는 “가맹점 지역대표들로부터 현장의 소리를 생생하게 귀담아듣고 상생협력안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소통위원회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골프존은 2018년까지 ‘지역대표자 간담회’를 진행했는데 이 간담회를 골프존파크 가맹사업 발전과 활성화를 논의하는 소통위원회로 확대변경했다. 

골프존파크 대표 10명과 박강수 골프존 GS사업부 상무, 김민규 골프존 가맹사업부 부장, 각 지역 골프존 사업팀장 등이 참석했다.

소통위원회에서 다룬 주요안건은 △가맹점 상황에 따른 지원정책 △시장가격 안정화 △퇴로정책 등이다. 골프존은 안건을 면밀히 검토한 뒤 상호 만족할만한 합리적 결과를 내놓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회의를 통해 결정된 내용은 골프존파크 가맹점관리 페이지인 GPM에 공지된다.

골프존은 지난 소통위원회에서 나온 안건 가운데 △경영주 대상 아이디어 공모전 △자가 처리기술 교육 △팔도 페스티벌 난이도 개선 및 활성화 등은 현재 진행하고 있으며 △금연 캠페인 △모바일 예약 취소 알람 기능 추가 등은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가맹점주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경상북도 경주지역 대표자 김석원 점주는 “본사와 점주 사이에 상호 소통하며 신뢰를 쌓을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김민규 가맹사업부 부장은 “시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들은 본사와 점주가 적극 소통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다고 본다”며 “골프존은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소통하는 시간을 계속해서 마련하고 의견들을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골프존의 가맹점사업인 골프존파크는 5월 1천호 점을 달성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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