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브랜드 콘셉트 재단장하고 디자인 변경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5-31 12:06: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이 화장품 브랜드인 ‘라네즈’를 재단장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콘셉트를 ‘루미너스 뷰티’로 변경한다고 3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브랜드 콘셉트 재단장하고 디자인 변경
▲ 변경된 라네즈 브랜드 디자인.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루미너스 뷰티는 수분으로 채워져 맑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라며 “세계 여성의 빛나는 삶을 지향한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고 말했다.

라네즈는 콘셉트 변경에 따라 브랜드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의 대표제품인 ‘워터뱅크 에센스’와 ‘워터뱅크 크림’에 변경된 브랜드 디자인을 우선 적용한다.

이후 다른 제품과 광고, 매장 인테리어 등 순서대로 새 브랜드 디자인으로 변경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