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피츠 수퍼클리어' 맥주 출시 2돌 맞아 재단장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5-13 17:31: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이 맥주제품 ‘피츠 수퍼클리어’를 재단장한다.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은 피츠 수퍼클리어 출시 2주년을 앞두고 제품을 재단장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피츠 수퍼클리어' 맥주 출시 2돌 맞아 재단장
▲ 롯데칠성음료가 재단장한 '피츠 수퍼클리어' 제품 사진. <롯데칠성음료>

알코올 도수와 가격은 기존과 같이 4.5도 500ml기준으로 1145원을 유지하고 했다.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은 이번 재단장에서 피츠 수퍼클리어의 패키지에 얼음산 이미지를 넣고 'Fitz' 로고의 서체도 변경했다.

이와 함께 피츠 수퍼클리어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쌀을 첨가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피츠 수퍼클리어는 깔끔한 맛을 콘셉트로 선보인 맥주”라며 “새롭게 선보일 디자인 패키지와 쌀을 가미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젊은층 공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법원서 결정나는 하이브 요구 어도어 주총, 민희진 대표직 결국 물러나나 장은파 기자
테슬라 CATL 신형 배터리 탑재하나, “10분 충전 600㎞ 주행 성능 가능성” 이근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