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피츠 수퍼클리어' 맥주 출시 2돌 맞아 재단장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5-13 17:31: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이 맥주제품 ‘피츠 수퍼클리어’를 재단장한다.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은 피츠 수퍼클리어 출시 2주년을 앞두고 제품을 재단장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피츠 수퍼클리어' 맥주 출시 2돌 맞아 재단장
▲ 롯데칠성음료가 재단장한 '피츠 수퍼클리어' 제품 사진. <롯데칠성음료>

알코올 도수와 가격은 기존과 같이 4.5도 500ml기준으로 1145원을 유지하고 했다.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은 이번 재단장에서 피츠 수퍼클리어의 패키지에 얼음산 이미지를 넣고 'Fitz' 로고의 서체도 변경했다.

이와 함께 피츠 수퍼클리어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쌀을 첨가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피츠 수퍼클리어는 깔끔한 맛을 콘셉트로 선보인 맥주”라며 “새롭게 선보일 디자인 패키지와 쌀을 가미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젊은층 공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여론조사꽃] 대선 D-13일 15K 조사, 양자대결 이재명 53% vs 김문수 37%
국힘 'AI 3대 강국 도약' 공약 발표, "2조 원 규모 AI 반도체 혁신 펀드 조성"
[여론조사꽃] 대선 D-13일 15K 조사, 양자대결 이재명 53% vs 이준석 17%
[여론조사꽃] 대선 D-13일 15K 조사, 정권교체 61.5% vs 정권연장 32.3%
[여론조사꽃] 대선 D-13일 15K 조사, 이재명 52% 김문수 35% 이준석 9%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금 대신 가상화폐에 투자자 자금 몰린다
[조원씨앤아이] 대선 D-13일 투표 의향, 정권교체 57.9% vs 정권연장 33.6%
[조원씨앤아이] 대선 D-13일, 보수 단일화 공감 36.1% vs 비공감 59.3%
[조원씨앤아이] 대선 D-13일, 이재명 47.9% 김문수 38.5% 이준석 7.7%
엔비디아 AI 생태계 전략에 평가 엇갈려, 모간스탠리 "성과 확인에 시간 필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