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영상 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내놨다.
대우건설은 24일 보도자료를 내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푸르지오 관련 소식 등을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영상 매거진 푸르지오 라이프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푸르지오 라이프' 사용법 캡처.<대우건설> |
푸르지오 라이프는 2005년~2019년 2월까지 발행되던 웹진을 최근 동영상 매체 트렌드에 맞춰 변형한 것이다.
푸르지오 분양 단지와 현장, 입주 단지 관련 소식을 비롯해 부동산 상식, 인테리어 팁 등의 콘텐츠도 함께 다룬다.
특히 각 분야 전문가들이 출연하는 전문가 코너는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한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돼 분양 정보에 관심이 적은 고객도 영상 형식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기존 건설사 유튜브 채널이 기업 홍보에 중점을 뒀다면 푸르지오 라이프 채널은 주택과 아파트에 관한 유용한 정보 위주로 운영될 것”이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성장하는 푸르지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우건설은 채널 시작과 함께 신규 구독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기로 했다.
이벤트 기간에 푸르지오 라이프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는 신규 구독자 가운데 30명을 뽑아 '조셉조셉도마'와 '조셉조셉물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등 자세한 내용은 푸르지오 라이프 페이스북(www.facebook.com/prugio)과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PRUGIOLI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홍지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