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금호타이어, 새 기업 브랜드 홍보하는 TV광고 방영 시작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19-04-15 11:32: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금호타이어, 새 기업 브랜드 홍보하는 TV광고 방영 시작
▲ 금호타이어 새 기업브랜드 TV광고의 한 장면.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3년 만에 새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TV광고를 내놨다. 

금호타이어는 13일부터 새 기업 브랜드 TV광고 ‘균형으로 세상을 움직이다’ 편을 방영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2016년 ‘더 안전한 타이어’ 시리즈를 선보인 뒤 3년 만에 경영 정상화 일환으로 일반대중과 고객에 금호타이어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TV광고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금호타이어는 새 TV광고에서 고속으로 달리는 자동차의 모습과 함께 강점인 ‘균형’을 강조했다. 

금호타이어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새 TV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호타이어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페이스북에 댓글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금호타이어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 상당(3명)과 BHC핫후라이드치킨(10명)을 준다. 

김성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기업 브랜드 광고를 통해 고객에 신뢰받는 브랜드로서 금호타이어가 추구하는 균형의 가치를 새롭게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광고가 경영 정상화의 신호탄이 되어 균형으로 세상을 움직이고 재도약하는 금호타이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무역협상 후 투자 어디? 현대차증권 "대형주·가치주·경기민감주·자동차주 주목"
DS투자 "CJ프레시웨이 소비쿠폰 수혜 전망, 하반기 실적 성장 기대"
삼성전자 22.7조 파운드리 계약 수주, 2나노 첫 대형 고객사 유치 성공한듯
하나증권 "한미약품 하반기 자회사의 매출 및 이익개선, R&D로 주가상승 기대"
DS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수익성 개선 본격화, 외식 경기 회복·노브랜드버거 성장"
DS투자 "한미약품 자회사 북경한미 회복세, 내년 실적 반등 본격화"
LS증권 "BGF리테일 하반기 실적 회복 기대, 소비쿠폰 및 성수기 효과 맞물려"
한화투자 "에쓰오일 2분기 시장전망 크게 밑돌아, 3분기에는 큰 폭 반등"
비트코인 1억6277만 원대 상승, 미국과 EU 관세 협상 타결 소식에 반등
빙그레 큰 아들 사고 치고 작은 아들 경영능력 보여주고, 아버지 김호연 후계자 고민 깊..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