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금호타이어, 새 기업 브랜드 홍보하는 TV광고 방영 시작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19-04-15 11:32: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금호타이어, 새 기업 브랜드 홍보하는 TV광고 방영 시작
▲ 금호타이어 새 기업브랜드 TV광고의 한 장면.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3년 만에 새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TV광고를 내놨다. 

금호타이어는 13일부터 새 기업 브랜드 TV광고 ‘균형으로 세상을 움직이다’ 편을 방영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2016년 ‘더 안전한 타이어’ 시리즈를 선보인 뒤 3년 만에 경영 정상화 일환으로 일반대중과 고객에 금호타이어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TV광고를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금호타이어는 새 TV광고에서 고속으로 달리는 자동차의 모습과 함께 강점인 ‘균형’을 강조했다. 

금호타이어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새 TV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호타이어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페이스북에 댓글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금호타이어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 상당(3명)과 BHC핫후라이드치킨(10명)을 준다. 

김성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기업 브랜드 광고를 통해 고객에 신뢰받는 브랜드로서 금호타이어가 추구하는 균형의 가치를 새롭게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광고가 경영 정상화의 신호탄이 되어 균형으로 세상을 움직이고 재도약하는 금호타이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시진핑 정상회담에 해외 증권가 반응 미지근, "희토류와 블랙웰 빠져"
DB증권 "에스티팜, 수주잔고 증가와 제2올리고동 가동으로 실적 개선 기대"
미국 관세 해소한 현대차그룹 이제 자율주행 허들 넘는다, 정의선 엔비디아 젠슨황과 미래..
신영증권 "HK이노엔 효자 ETC, 불효자 H&B"
SK이노베이션 경영에 힘 더 싣는 장용호, 그룹 리밸런싱 핵심 퍼즐 맞춘다
미래에셋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CDMO 중심으로 성장, 안정화되고 있는 실적"
LG디스플레이 3분기 영업이익 4310억 흑자전환, OLED 매출비중 65%
[오늘의 주목주] '재료 소진' 두산에너빌리티 6%대 하락, 코스닥 디앤디파마텍 11%..
한미사이언스 오너 경영권 분쟁 해소, 전문경영인 김재교 핼스케어·의약품유통 '빛났다'
유안타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매출 증가, 안정적인 생산 수주 확대 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