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정치·사회  지자체

송철호, '울산 여행 온라인홍보단' 출범해 관광 활성화 박차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19-04-08 11:10: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송철호 울산시장이 지역 관광자원을 전국에 홍보하기 위해 온라인홍보단을 출범했다.

울산시청은 8일 시청 국제회의실에서 ‘울산 여행 온라인홍보단’의 출범을 알리기 위한 발대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09025'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송철호</a>, '울산 여행 온라인홍보단' 출범해 관광 활성화 박차
송철호 울산시장.

발대식은 위촉장 수여, 선언문 낭독, 울산 관광 홍보영상 상영, 홍보단 활동 교육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온라인홍보단은 이날 태화강 지방 정원, 십리대숲, 중구 문화의 거리를 취재했다. 전문가에게 사진 촬영과 영상편집 교육도 받았다. 

9일에도 취재를 이어가 고래 문화마을, 장생포고래박물관 등을 탐방한다.

울산 여행 온라인홍보단은 공식 블로그 ‘울산 관광 스토리텔링 블로그’과 개인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울산을 홍보한다. 

특히 봄·가을 여행기간에 옹기축제, 태화강 봄꽃 대향연, 울산대공원 장미 축제 등 울산의 주요 축제를 중점적으로 알린다. 

울산시는 공개모집을 거쳐 블로거, 유튜버 등 89명을 심사해 최종적으로 26명을 온라인홍보단으로 선발했다.

대학생과 회사원, 주부 등 다양한 계층으로 구성된 울산 여행 온라인홍보단의 활동기간은 4월부터 11월까지다.

송철호 울산시장은 “울산 여행 온라인홍보단은 재미있고 흥미로운 울산 관광지를 전국에 알려 관광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박수현 "부동산 공급대책 마련돼 놓아, 발표 시점은 종합적 고려"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맞아 식음료 특집행사, 모든 지점서 최대 30% 할인
GS리테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편의점업계 최초
롯데건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3년 연속 등급 유지
이재현 CJ 계열사 임직원과 소통 확대, "큰 성과는 늘 작은 조직에서 시작"
SK에코플랜트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A' 획득, 3년 연속 최고등급
이재명 "열악한 여건에도 캄보디아 베트남 범죄조직 검거, 경찰에 감사"
영풍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계약 무산돼도 합작법인이 지분 보유, 최종계약 전 지분 이..
이노스페이스 23일 발사 재시도, "안전하고 성공적 발사 위해 최선 다할 것"
우리은행 '서민금융 지원 우수기관' 금감원장상 수상, 새희망홀씨 초과 공급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