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정치·사회  지자체

송철호, '울산 여행 온라인홍보단' 출범해 관광 활성화 박차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19-04-08 11:10: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송철호 울산시장이 지역 관광자원을 전국에 홍보하기 위해 온라인홍보단을 출범했다.

울산시청은 8일 시청 국제회의실에서 ‘울산 여행 온라인홍보단’의 출범을 알리기 위한 발대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09025'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송철호</a>, '울산 여행 온라인홍보단' 출범해 관광 활성화 박차
송철호 울산시장.

발대식은 위촉장 수여, 선언문 낭독, 울산 관광 홍보영상 상영, 홍보단 활동 교육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온라인홍보단은 이날 태화강 지방 정원, 십리대숲, 중구 문화의 거리를 취재했다. 전문가에게 사진 촬영과 영상편집 교육도 받았다. 

9일에도 취재를 이어가 고래 문화마을, 장생포고래박물관 등을 탐방한다.

울산 여행 온라인홍보단은 공식 블로그 ‘울산 관광 스토리텔링 블로그’과 개인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울산을 홍보한다. 

특히 봄·가을 여행기간에 옹기축제, 태화강 봄꽃 대향연, 울산대공원 장미 축제 등 울산의 주요 축제를 중점적으로 알린다. 

울산시는 공개모집을 거쳐 블로거, 유튜버 등 89명을 심사해 최종적으로 26명을 온라인홍보단으로 선발했다.

대학생과 회사원, 주부 등 다양한 계층으로 구성된 울산 여행 온라인홍보단의 활동기간은 4월부터 11월까지다.

송철호 울산시장은 “울산 여행 온라인홍보단은 재미있고 흥미로운 울산 관광지를 전국에 알려 관광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게임 잘 하면 15% 달리면 6%, 은행권 특판적금으로 고객 증시이탈 막는다
미래에셋증권 '1호 IMA' 눈앞, 허선호 리테일로 한국투자증권 추격 시동
HD한국조선-한화오션 해양플랜트는 '역풍', 내년 이후 조선과 쌍돛대되나
'수능 끝 논술시즌 개막', 본고사·학력고사·수능·학종 세대별 입시제도 변천사
코오롱인더스트리 타이어코드 판매 확대 반가운 이유, 허성 설비투자금 마련 숨통
백화점 3사 연말 집객 경쟁 '총력', 11월 '미리 크리스마스' 볼거리 풍성
LG이노텍 성장축 떠오른 '반도체기판', 문혁수 FC-BGA 이어 유리기판까지 확장
보령 김정균 단독대표 첫 해부터 약발, 수익성 개선으로 '질적 성장' 전환점 마련
대형건설사 리더 줄교체 1년 성과는, HDC현산 정경구 제외하면 '물음표'
캘리포니아 주지사 유엔 기후총회에서 트럼프 역할, 대선 노려 존재감 키운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