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한국타이어, 사랑의 열매 주관 캠페인에 성금 11억 전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19-01-23 12:30: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타이어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성금으로 11억 원을 내놨다.

한국타이어는 2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가 주관하는 ‘희망나눔캠페인’에 이웃사랑 성금 11억 원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사랑의 열매 주관 캠페인에 성금 11억 전달
▲ 한국타이어 로고.

한국타이어는 “2003년부터 매년 희망나눔캠페인에 동참해 기초생활 수급자와 장애인, 홀몸 어르신 등 소외된 이웃의 안정적 생활과 자립을 위해 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서울 사랑의 열매와 대전 사랑의 열매, 충남 사랑의 열매에 전달돼 지역 취약계층의 자립 지원을 위한 생계비와 사회복지기관 지원 등에 쓰인다.

‘희망나눔캠페인’은 사랑의 열매가 해마다 연말연시에 전개하는 이웃사랑 캠페인이다.

전국 사회복지기관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개인과 단체, 기업 기부자들을 다양한 방식으로 모집하고 있다.

2019년 모금 목표액은 4105억 원이며 모금활동은 31일까지 진행된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데스크리포트 8월] 문외한, 이나모리 가즈오에게 물어봐라
키움증권 "휴젤 수출 비중 상승, 든든한 곳간도 버티고 있다"
키움증권 "에이피알 2분기 해외 성장 가속화, 글로벌 메가 브랜드의 서막"
키움증권 "현대백화점 실적 본격 회복 전망, 소비심리 개선과 정부 부양정책"
하나증권 "현대백화점의 지누스 2분기 흑자전환, 백화점 업황 회복 가시화"
경제부총리 구윤철 '지방소비 활성화' 발표, 5만 원 비수도권에서 쓰면 최대 2천만 원..
상반기 중국 제외 세계 전기차 판매 21.9% 증가, BYD 1년 만에 9위에서 4위로..
하나증권 "하나투어 3분기도 실적 부진할 듯, 조정의 끝에 오고 있다"
하나증권 "SM엔터 목표주가 상향, 실적 서프라이즈 3개 분기째 이어가"
플라스틱은 치명적인 '화학오염'의 주범, 국제플라스틱협약 성안 필요성 높아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