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이트진로, 참이슬 새 모델 아이린 내세운 광고영상 선보여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1-16 10:36: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이트진로, 참이슬 새 모델 아이린 내세운 광고영상 선보여
▲ 16일 하이트진로가 공개한 여자 아이돌가수 아이린의 광고 영상.<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광고모델로 아이린을 내세운 새 광고영상을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소주 브랜드 참이슬 모델인 아이린씨와 함께 새 광고를 제작하고 본격적으로 홍보활동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 콘셉트를 ‘소주는 깨끗함’으로 잡고 참이슬의 깨끗한 맛과 이미지를 강조했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이날부터 IPTV와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새로운 모델 발탁과 이슬 여왕 콘셉트의 광고는 참이슬의 핵심인 ‘깨끗함’을 극대화해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공감대를 넓혀가기 위한 시도”라며 “앞으로도 참이슬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새 모델 아이린과 함께 ‘소주는 깨끗함이다’라는 콘셉트로 여러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여론조사꽃] 대선 D-13일 15K 조사, 양자대결 이재명 53% vs 이준석 17%
[여론조사꽃] 대선 D-13일 15K 조사, 정권교체 61.5% vs 정권연장 32.3%
[여론조사꽃] 대선 D-13일 15K 조사, 이재명 52% 김문수 35% 이준석 9%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청신호, 금 대신 가상화폐에 투자자 자금 몰린다
[조원씨앤아이] 대선 D-13일 투표 의향, 정권교체 57.9% vs 정권연장 33.6%
[조원씨앤아이] 대선 D-13일, 보수 단일화 공감 36.1% vs 비공감 59.3%
[조원씨앤아이] 대선 D-13일, 이재명 47.9% 김문수 38.5% 이준석 7.7%
엔비디아 AI 생태계 전략에 평가 엇갈려, 모간스탠리 "성과 확인에 시간 필요"
윤석열 파면 후 첫 공개행보 '부정선거' 영화 관람, 국힘 "윤석열은 자연인"
SK이노베이션 투자한 솔리드파워, BMW와 전고체 배터리 도로주행 시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