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현대차는 18일 ‘현대모터스튜디오’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 현대 모터스튜디오 캠페인 영상 갈무리. <현대자동차> |
이 영상에는 ‘가능성을 탐험하라(Explore the Possibilities)’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세계 여러 나라에서 다양한 생활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이 현대모터스튜디오의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숨은 가능성을 발견하는 내용이 담겼다.
현대모터스튜디오는 1980년대부터 2000년까지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현대차를 알리기 위해 캠페인 영상을 만들었다.
현대차는 앞으로 세계 각국의 현대모터스튜디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새로운 가능성을 탐험하기 위한 새로운 계획 또는 일상 속 자신만의 가능성을 발견한 순간을 #현대모터스튜디오, #가능성탐험 등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해 모스크바와 베이징, 서울 등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2014년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경기도 하남시, 경기도 고양시, 러시아 모스크바, 중국 베이징 등 3개 나라 6곳에서 현대차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현대모터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현대차는 “현대모터스튜디오는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며 “현대모터스튜디오의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는 뜻깊은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