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금융·증권
NH농협은행 농촌 소외계층에 농산물 전달, 손병환 “농촌의 버팀목”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  2020-04-09 10:31:24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NH농협은행 직원들이 4월8일 충청남도 홍성군의 한 마을을 방문해 소외계층에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NH농협은행이 코로나19로 판매가 어려운 친환경 농산물을 농촌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NH농협은행은 8일 농촌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결식아동,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 600가구에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농산물 꾸러미는 농민들이 직접 생산한 감자, 사과, 애호박 등 다양한 친환경 농산물로 꾸려졌다. 6월 말까지 모두 5회에 걸쳐 전국 농촌의 소외계층에게 전달된다.

국민들도 댓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농촌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NH농협은행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카카오 사회공헌 플랫폼 ‘같이가치’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1건당 1천 원씩 NH농협은행이 기부금을 마련한다.

손병환 NH농협은행장은 “친환경 농산물 전달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농업인과 농촌 소외계층 모두를 지원하는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농촌지원활동을 적극 펼쳐 농협은행이 농촌지역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NH농협은행, 인공지능 기반 ‘상담사 스케줄 자동 관리장치’ 특허받아
·  NH농협은행,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6월 퀴즈 이벤트
·  NH농협은행, BNK부산은행 '20년 아성' 부산시 주금고에 도전할까
·  NH농협은행 6월 호국보훈의 달 댓글행사, 손병환 “보훈 분위기 조성"
·  NH농협은행, 주택도시기금대출 신규고객 대상 7월까지 경품행사
·  NH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과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
·  NH농협은행, 계좌 이동서비스 가입고객에게 경품행사
·  OCI 목표주가 낮아져, “코로나19로 세계 태양광 설치량 줄어”
·  삼성자산운용, 원유 상장지수펀드 소통 늘려 불만 달래기 안간힘
·  전대진, 금호타이어 명운 달린 광주공장 이전작업 진척없어 속타
 
 
관련 동영상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