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박용만 "삼성 갤럭시폴드 화면 시원해, 참으로 경이롭다"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19-10-25 17:53: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62150'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박용만</a> "삼성 갤럭시폴드 화면 시원해, 참으로 경이롭다"
박용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25일 페이스북에 갤럭시폴드 사진을 올렸다. <박용만 회장 페이스북>
박용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삼성전자의 접는(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폴드에 찬사를 보냈다.

박 회장은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갤럭시폴드를 들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

박 회장은 사진과 함께 올린 글에서 “화면이 시원해서 좋다”며 “어떻게 접혔다 펴져도 저렇게 사진이 보이는지 경이롭기만 하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기술의 발달을 지켜보면 참으로 경이롭다”며 “아이폰이 처음 나왔을 때, 갤럭시가 바로 따라 나왔을 때 그리고 오늘”이라고 놀라워했다.

박 회장은 “이런 놀람을 상상도 못했던 날들이 엊그제 같다”며 “놀랄 일이 이렇게 줄줄이 이어지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는데 안 변하는 건 왜 그리 안 변하고 힘들게 하는지”라고 덧붙였다.

박 회장은 애플 아이폰 사용자로 알려져 있다. 22일 대한상의에서 열린 CEO 조찬간담회에서 아이폰11프로로 강연 내용을 찍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공교롭게도 박 회장이 갤럭시폴드를 칭찬한 이날 아이폰11 시리즈가 국내에서 정식 출시됐다. 애플스토어가 문을 열기 전부터 아이폰을 구매하려는 대기줄이 길게 늘어서며 여전한 아이폰 수요를 확인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XR기기 '무한' 10월22일 공개, 곧바로 정식판매 돌입
SK하이닉스 HBM4 엔비디아 최대 공급사 전망, 삼성전자는 속도 우위
해킹 사태에 고개 숙인 롯데카드 조좌진, "사임 포함한 인적 쇄신 약속한다"
금감원 직원 1100여명 국회 앞 조직개편 반대 집회, "자리 나눠먹기 위한 해체"
노동장관 김영훈 "노란봉투법은 중대재해예방에 도움" "구체적 메뉴얼 마련"
유진투자 "알래스카 LNG 한국에 운송비 절감, 투자기업은 추가수익 확보"
엔비디아 젠슨 황 "영국 AI 데이터센터 천연가스 필요", 재생에너지 한계 지적
코스피 '미국 금리 인하' 힘입어 3460선 상승 마감, 사상 최고치 경신
민주당 경제형벌합리화 TF "배임죄 합리화 등 1차 추진과제 9월 안에 발표"
이재명 리서치센터장 간담회, "이제 '국장복귀는 지능 순'이라는 말 생기도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