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Who Is?
박용만 "삼성 갤럭시폴드 화면 시원해, 참으로 경이롭다"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  2019-10-25 17:53:55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박용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25일 페이스북에 갤럭시폴드 사진을 올렸다. <박용만 회장 페이스북>
박용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삼성전자의 접는(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폴드에 찬사를 보냈다.

박 회장은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갤럭시폴드를 들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

박 회장은 사진과 함께 올린 글에서 “화면이 시원해서 좋다”며 “어떻게 접혔다 펴져도 저렇게 사진이 보이는지 경이롭기만 하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기술의 발달을 지켜보면 참으로 경이롭다”며 “아이폰이 처음 나왔을 때, 갤럭시가 바로 따라 나왔을 때 그리고 오늘”이라고 놀라워했다.

박 회장은 “이런 놀람을 상상도 못했던 날들이 엊그제 같다”며 “놀랄 일이 이렇게 줄줄이 이어지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는데 안 변하는 건 왜 그리 안 변하고 힘들게 하는지”라고 덧붙였다.

박 회장은 애플 아이폰 사용자로 알려져 있다. 22일 대한상의에서 열린 CEO 조찬간담회에서 아이폰11프로로 강연 내용을 찍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공교롭게도 박 회장이 갤럭시폴드를 칭찬한 이날 아이폰11 시리즈가 국내에서 정식 출시됐다. 애플스토어가 문을 열기 전부터 아이폰을 구매하려는 대기줄이 길게 늘어서며 여전한 아이폰 수요를 확인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삼성전자, 인도 전통 유제품 제조와 보관에 적합한 냉장고 내놔
·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주가 2%대 동반하락, 우한 폐렴 불확실성 대두
·  애플 아이폰SE2와 삼성 갤럭시A51 A71, 봄에 보급형 스마트폰 온다
·  1분기 D램 등 반도체 가격상승 전망, “반도체 고객사 재고 확보 나서”
·  트럼프 "삼성과 경쟁하는 애플 많이 도운 만큼 애플도 우리 도와야"
·  "삼성전자 새 폴더폰 갤럭시Z플립, 디스플레이 90도에서 고정 가능"
·  이탈리아 IT전문지 "삼성전자 갤럭시S20 가격은 전작보다 약간 올라"
·  [Who Is ?] 박용만 두산인프라코어 회장
·  [오늘Who] 고동진, 강하고 싼 ‘갤럭시폴드2’로 삼성전자 혁신 보인다
·  [Who Is ?] 이해진 네이버 글로벌투자책임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이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