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이재용, 삼성의 일본 현지사업 점검하고 럭비 월드컵 개회식 참석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19-09-20 16:38: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럭비 월드컵 개회식 참석을 겸해 일본을 방문하고 사업현황을 점검했다.

이 부회장은 20일 일본 재계의 초청을 받아 도쿄에서 열린 '2019 일본 럭비 월드컵' 개회식과 개막전을 참관했다.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401320'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이재용</a>, 삼성의 일본 현지사업 점검하고 럭비 월드컵 개회식 참석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7월 일본 출장을 마치고 김포국제공항으로 귀국하고 있다.

럭비 월드컵은 하계 올림픽, 축구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스포츠 이벤트로 꼽힌다.

올해로 9회째를 맞아 20개 팀이 참가했으며 도쿄, 오사카, 요코하마 등 일본 12개 도시에서 11월2일까지 대회가 진행된다.

국내에서 럭비는 비인기종목이지만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은 과거 삼성의 3대 스포츠로 야구, 골프, 럭비를 꼽을 정도로 관심이 많았다. 현재는 해체됐으나 삼성중공업 소속 실업 럭비팀이 운영되기도 했다.

이 부회장은 럭비 월드컵 개회식 참석에 앞서 삼성전자 일본법인 경영진으로부터 현지 사업현황을 보고 받고 중장기 사업방향을 논의했다.

이 부회장의 5월 일본 이동통신업계와 5G사업 협력을 논의하기 위해 일본을 방문했다. 7월에는 일본 수출규제 대응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현지기업 경영진들과 만났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옛 지역구 인천 계양서 성탄 예배, "교회다운 교회서 성탄 인사"
현대그룹 회장 현정은 모친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 별세, 향년 97세
쿠팡 개인정보 내부 유출자 특정, "저장 정보 전량 삭제·외부 전송 없어"
한국은행 "내년 기준금리 추가 인하할지 물가·성장·집값·환율 고려해 결정"
비트코인 1억2923만 원대 상승, 바이낸스 프로모션에 'USD1' 시총 급증
우리금융 예술의전당서 발달장애 미술가 작품 전시, 31일까지 무료 관람
전자칠판·프라이팬도 정부 인증 환경표지 제품군에 추가, 인증 기간 3년
대통령실 성탄절에 장관급 '쿠팡 대책 회의' 이례적 소집, 외교라인 포함
한국소비자원 "부품 파손으로 리콜 젖병세척기서 미세플라스틱 검출 안 돼"
이재명 "국민 일상에 온기와 희망 닿도록 최선", 성탄절 메시지
Cjournal

댓글 (2)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allie
noah, you never cease to amaze me ♡♡♡
i adore you ♡♡♡
   (2019-09-24 12:07:57)
allie
hi noah, my love ♡♡♡   (2019-09-24 04:2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