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 자체브랜드 '해빗'의 건강기능식품 14종 내놔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8-02-20 18:36: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마트가 친환경 자체 브랜드(PB) '해빗'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키운다. 

롯데마트는 22일 해빗 건강기능식품 14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마트, 자체브랜드 '해빗'의 건강기능식품 14종 내놔
▲ 롯데마트가 해빗 건강기능식품 14종을 출시한다.

롯데마트는 2015년 해빗을 처음 출시해 친환경과 유기농 신선식품,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자연조미료, 저염간장 등을 선보여 왔다.

여기에 신규로 건강기능식품 상품군을 추가한다.

이번에 나오는 건강기능식품 14종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프로폴리스, 칼슘, 마그네슘 등을 담았다. 모두 지퍼백 소포장 파우치와 병 포장으로 용량과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고객 개개인이 본인의 몸 상태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마트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아 앞으로 고객에게 ‘건강’을 전달하는 ‘건강가치 제안 전문회사’로 탈바꿈하기로 했다.

핵심주제를 건강으로 두고 고객에게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상품을 제안하고 신선식품, 가공식품, 일상용품 등 건강과 관련한 상품개발도 전략적으로 늘리기로 했다. 올해 1월1일부터는 담배도 판매하지 않고 있다.

남창희 롯데마트 MD본부장은 "해빗을 건강전문회사의 건강솔루션 브랜드로 키워나갈 방침"이라며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