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자체 패션 브랜드 'LBL SPORT'와 '아이젤' 내놔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8-02-19 18:29: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홈쇼핑, 자체 패션 브랜드 'LBL SPORT'와 '아이젤' 내놔
▲ 롯데홈쇼핑이 자체 패션브랜드를 연달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이 자체 패션 브랜드를 잇달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20일과 21일 각각 ‘LBL SPORT’와 ‘아이젤(izel)’을 각각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좋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을 갖춘 홈쇼핑 자체 패션 브랜드들이 주목받으면서 롯데홈쇼핑도 자체 패션 브랜드를 강화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매출 1천억 원을 내는 대형 브랜드로 성장한 ‘LBL’(Life Better Life)의 성공을 계기로 패션뿐만 아니라 생활용품까지 자체 브랜드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롯데홈쇼핑이 선보인 단독 패션 브랜드 매출은 전체 패션 매출의 30%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홈쇼핑이 지난해 선보인 LBL의 스포츠 의류브랜드인 LBL SPORT는 방송인 이소라씨를 모델로 내세워 편하고 캐주얼한 스포츠 의류를 내세웠다. 

21일에는 캐주얼 브랜드 아이젤 출시 방송을 진행한다. 사내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 이름을 아이젤로 정했다. 30~40대 소비자를 겨냥하기 위해 브랜드 모델로 방송인 한혜진씨를 발탁했다.

롯데홈쇼핑은 이 브랜드들의 팝업매장을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3월2일~9일 운영한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콘텐츠개발부문장은 "2018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3040 여성을 겨냥한 신규 패션브랜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연령, 성별을 겨냥한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인기기사

쿠팡 '멤버십 가입비 인상' 무서운 진짜 이유, 김범석 플라이휠 전략 '순풍에 돛' 남희헌 기자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HLB, 세계 최대 바이오 단지인 미국 보스턴에 사무소 설립 김민정 기자
아시아 아프리카 벌써 이상 고온 곳곳 몸살, 올여름도 '폭염 지옥' 예고 손영호 기자
한국전력 한전KDN 지분 매각 반대 직면, 헐값 매각·민영화 논란 터져나와 김홍준 기자
KB증권 “HBM 경쟁 심화는 국내 반도체장비업체에 기회, 한미반도체 수혜” 박혜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