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차량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어떻게 서비스를 받고 할수가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차는 고장이 날수가 있는 것이기에 이해를 하지만 응대하는 부분과 안전을 중시하는 볼보 자동차의 철학에 맞지 않는것 같습니다. 항후 볼보 자동차 구입하려고하는 예비 구매자나 사용하고 있는 분들을 위하여 서비스 개선이 필요 할것 같습니다.
(2018-02-13 15:57:59)
안녕하세요. 이윤모 대표님. 저는 1/29일 XC90 D5를 구입하여 약 10일 해외출장을 ?고 약 10일정도 운행을 하였습니다. 1/12일 밧데리 방전으로 인하여 3번의 애니카 충전 서비스를 이용후 서초 서비스센터에 입고를 하였지만 센터로부터 전화 한통없이 진행을 되고 있습니다. 콜 센터만 5번이상 전화를 한것 같은데 연락을 준다는 말만 계속하고 저에게 연락이 없는 상황이 발생 (2018-02-13 15:5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