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리테일, 헬스앤뷰티숍 '왓슨스'를 ‘랄라블라’로 바꾸고 새 단장

김수연 기자 ksy@businesspost.co.kr 2018-02-06 18:02: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S리테일, 헬스앤뷰티숍 '왓슨스'를 ‘랄라블라’로 바꾸고 새 단장
▲ GS리테일이 6일 새로운 브랜드이름으로 공개한 핼스앤뷰티숍 '랄라블라' 전경. < GS리테일>
GS리테일이 화장품과 건강용품을 판매해온 헬스앤뷰티숍(H&B) 왓슨스의 간판을 ‘랄라블라’로 바꾼다. 

GS리테일은 6일 새로운 브랜드 랄라블라(lalavla)를 선보였다. 기존 헬스앤뷰티숍 왓슨스를 랄라블라로 재탄생한 것이다.

랄라블라는 인생은 사랑스럽다(Life is lovable)는 뜻을 담았다. 브랜드 이름이 반복되는 글자와 음절로 이뤄져 시각적, 청각적 효과를 주며 이름에서 생동감이 느껴지도록 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랄라블라는 20~30대 여성을 주요 고객으로 삼았다.

기존에 헬스앤뷰티숍에서 팔던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천연 색조화장품, GS리테일의 자체 유기농 상품 등으로 판매 품목을 확대했다.

또 조명을 기존보다 밝게 경쾌한 분위기를 내도록 했다. 

GS리테일은 7일부터 3월 말까지 기존 왓슨스의 간판을 랄라블라로 모두 바꾼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수연 기자]

인기기사

인텔 1.8나노 파운드리 수주에 미국정부 도움 받는다, 군사용 반도체 생산 김용원 기자
삼성중공업, 가스공사에 ‘3900억 배상’ 구상권 청구 소송 제기 류근영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한화솔루션 중국 공세에 태양광 실적 부진 늪, 김동관 미국 집중 공략으로 승부 김호현 기자
토스뱅크, 미국 포브스 선정 '세계 최고 은행'에 2년 연속 한국 1위 이동현 기자
'틱톡 강제매각'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뚜껑 따면 레몬이 둥실", CU 국내 유통업계 최초 생레몬 하이볼 출시 김예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한화엔진 1분기 영업이익 194억으로 377% 증가, 매출도 47% 늘어 류근영 기자
현대엔지니어링 분기 매출 첫 4조 돌파, 홍현성 올해 수주 쌓아 성장 가속페달 류수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