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라운드스퀘어, 매운 국물라면 ‘맵탱’ 새 광고모델로 배우 이이경 선정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4-24 16:07: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배우 이이경씨가 매운 국물라면 ‘맵탱’의 새 얼굴이 됐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24일 배우 이이경씨를 맵탱의 새 광고 캠페인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 매운 국물라면 ‘맵탱’ 새 광고모델로 배우 이이경 선정
▲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배우 이이경을 매운 국물 라면 브랜드 맵탱의 새 광고 캠페인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지난해 8월 출시한 맵탱은 매운 국물라면 브랜드다. 화끈함, 칼칼함, 깔끔함, 알싸함, 은은함 등 다섯 가지 매운맛을 세분화해 조합한 라면이라고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설명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표현력이 뛰어난 이이경씨가 여러 가지 매운맛을 구현한 맵탱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서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이경씨는 예능 ‘놀면뭐하니?’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맵탱 광고는 25일 공개된다. 스트레스 해소와 해장, 기분전환 등이 필요한 순간에 맞춰 맵탱의 여러 매운맛을 선택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이이경씨의 재치 있는 연기로 좋은 분위기와 장면을 연출할 수 있었다”며 “새 광고 캠페인과 함께 다채로운 매운맛을 구현한 ‘맵탱’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인기기사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LG화학 실적 반등 신호 나타나, 신학철 첨단소재 중심 사업체질 개선 더 고삐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