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건설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에서 고객 체험형 프로그램 진행

김홍준 기자 hjkim@businesspost.co.kr 2024-04-18 10:25: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이 고객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래미안 브랜드의 차별화된 주거문화를 소개한다.

삼성물산은 18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나의 래미안 경험(My RAEMIAN Experience)이 주제인 체험형 전시 래미안 스위트.집(RAEMIAN SWEET.ZIP)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에서 고객 체험형 프로그램 진행
▲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 마련된 래미안 스위트.집 전시 외관. <삼성물산>

관람객은 이번 전시를 통해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집을 떠올릴 수 있도록 구현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행복한 집을 구성하는 다양한 요소로 꾸며진 ‘스위트 라운지’는 방문객의 사진 촬영 장소로도 활용된다.

래미안갤러리 1층 전시홀에는 서울 서초구 래미안원베일리, 서울 용산구 래미안첼리투스, 두바이 부르즈할리파 등 삼성물산의 랜드마크 건축물들을 고객들이 직접 색칠한 뒤 영상으로 구현할 수 있는 미디어아트 ‘마이 래미안 시티’도 운영되고 있다.

삼성의 홈플랫폼 ‘홈닉’ 체험도 가능하다. 홈닉은 디지털 스마트홈 서비스·커뮤니티 시설 예약·문화 생활·건강 관리 등 주거생활의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홈플랫폼이다. 홈닉 체험관은 1층에 있으며 전시 해설(도슨트 투어) 방식으로 운영한다.

아울러 삼성물산은 시즌 전시 가운데 하나로 운영했던 고객 아카데미를 연간 학기제인 래미안 건축스쿨로 확장했다.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해당 프로그램은 참여 학생에게 건축 관련 무료 체험형 교육을 제공한다. 수업을 마친 학생에게는 기념품과 수료증도 수여한다.

유혜인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 소장은 “래미안갤러리의 올해 목표는 나의 래미안 경험(My RAEMIAN Experience), 래미안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방문 고객이 래미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 체험, 강의 등 콘텐츠를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홍준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법원서 결정나는 하이브 요구 어도어 주총, 민희진 대표직 결국 물러나나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