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라앤베이직' 출시, "가입비 30만 원에 혜택은 그 이상"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12-22 08:50: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상시 가입 가능한 유료멤버십을 내놨다.

신라면세점은 22일 유료멤버십 ‘SHILLA&BASIC(신라앤베이직)’을 선보이고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라앤베이직' 출시, "가입비 30만 원에 혜택은 그 이상"
▲ 신라면세점이 상시 가입 가능한 유료멤버십 '신라앤베이직'을 출시했다. <호텔신라>

이번 멤버십의 특징은 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고 회원을 모집한다는 것이다. 기존에 신라면세점이 출시했던 유료멤버십은 모두 멤버십 가입 인원에 제한을 뒀다.

신라앤베이직의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이다. 가입비 30만 원에 유료멤버십을 구매하면 36만 원 이상의 포인트와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 및 다양한 가입 선물을 제공받는다.

멤버십 혜택으로 오프라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S리워즈 가운데 즉시 사용 가능한 25만 포인트(250달러, 한화 32만 원 상당)와 함께 인천공항점에서 카테고리별로 사용 가능한 3만 포인트(30달러, 한화 4만 원 상당)를 추가로 제공한다.

서울점 전용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22만 포인트(220달러, 한화 28만 원 상당)도 제공한다.  가입 고객은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으로 즉시 적용돼 온라인 최대 20%, 오프라인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새롭게 문을 연 서울점 ‘CAFÉ LA(카페 라)’에서 월 1회 사용 가능한 5천 원권을 매월 1매씩 총 6매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2022년 7월 충성고객 확보를 위해 면세점업계 최초로 유료멤버십 ‘SHILLA&(신라앤)’을 출시했다. 이후 아모레퍼시픽 멤버십, 20대 전용 멤버십 등 다양한 특화 멤버십을 출시했다.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대기 줄고 가격 내리고' 전기차 살 기회, 충전효율 '톱10' 실구매값 따져보니 허원석 기자
에코프로비엠, 미국 CAMX파워 음극재 기술 라이선스 획득 김호현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포스코그룹 투자 속도 조절, 전중선 포스코이앤씨 그룹 일감 기대 낮아져 '부담' 장상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