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대한통운 배송브랜드 '오네' 알리기 이벤트, 교보문고 추천도서 배송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4-13 11:11: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대한통운이 통합 배송브랜드 ‘오네(O-NE)’ 알리기에 나선다.

CJ대한통운은 교보문고와 함께 매월 추첨을 통해 추천 도서를 ‘오네’로 배송해주는 이벤트 ‘월간 오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CJ대한통운 배송브랜드 '오네' 알리기 이벤트, 교보문고 추천도서 배송
▲ CJ대한통운이 통합 배송브랜드 오네 알리기에 나선다. CJ대한통운은 교보문고와 매월 10명을 선정해 추천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 '월간 오네'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CJ대한통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교보문고 공식 인스타그램에 각각 올라온 이벤트 게시글에 읽고 싶은 책(교보문고 추천 도서 한정)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CJ대한통운과 교보문고는 댓글 작성자 가운데 모두 10명을 추첨해 추천 도서 중 한 권을 배송해준다.

교보문고는 '꽃 피는 봄, 내 마음에 꽃길 깔기'로 정하고 △챗GPT 인생의 질문에 답하다 △언어의 온도 △위로가 필요한 날, 친절한 상어 씨를 만나 봐 △내가 나를 어쩌지 못한다면 △꽃 책 등 5권을 이 달의 추천 도서로 선정했다.

'월간 오네'의 4월 이벤트는 13일부터 23일까지이다. 월간 오네는 올해 말까지 매월 진행된다. 

CJ대한통운은 앞으로 교보문고와 협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고객 접점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배송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미래에셋 "CJENM 국가 육성 정책 지원 기다려, 티빙 적자 탈출 기회"
미래에셋 "스튜디오드래곤 허리띠 조여 실적 성과, 내년 제작원가 10% 절감"
대상 소재사업 호조에 최대 실적, 임정배 '종가' 브랜드로 해외사업 1조 키운다
가덕도 신공항 부지조성 공사 대형 건설사 참여 검토, "결정된 건 없어"
비트코인 1억4536만 원대 상승, 일본 메타플래닛 50억 달러 추가 투자
코스피 중동전쟁 위기 해소에 3100선 강세 마감, 코스닥도 800선 넘어
[오늘의 주목주] '실적 개선 기대' 한국전력 20%대 상승, 코스닥 카카오게임즈 상한가
KAI 기뢰제거용 소해헬기 초도비행 성공, 내년 하반기 개발 완료하면 세계서 3번째 상용화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꺽이지 않는 흥행, 운영 완성도 흠결이 걸림돌되나
우리은행 알뜰폰에 티켓 추가해 '열린 플랫폼' 시도, 정진완 디지털 차별화 실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