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토스 정보보호산업발전 유공 표창받아, 하나은행은 정보보호 대상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12-03 12:15: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토스 정보보호산업발전 유공 표창받아, 하나은행은 정보보호 대상
▲ 이주환 하나은행 정보보호본부 상무(왼쪽 첫 번째) 등 수상자들이 12월2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21 정보보호산업인의 밤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하나은행>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정보보호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장관 표창을 받았다.

하나은행은 정보보호 모범기업으로 장관상을 수상했다.

3일 과힉기술정보통신부에 따르면 2월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21 정보보호산업인의 밤 행사에서 정보보호산업 발전에 기여한 단체와 개인에게 과기정통부 장관 명의로 상장과 유공자 표창이 수여됐다.

비바리퍼블리카는 SK텔레콤, 아이티노매즈, 엔시큐어, 유니온커뮤니티 등과 함께 정보보호산업발전 유공을 인정받아 과기정통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하나은행은 한국중부발전, 이스트시큐리티 등과 함께 K-ICT 정보보호 대상을 받았다. 또 김유경 NH농협은행 부행장은 K-ICT 정보보호 공로상을 수상했다.

조경식 과기정통부 차관은 수상자들에게 축하하며 “안전한 디지털 전환을 뒷받침하기 위해 정보보호 산업의 혁신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리얼미터] 이재명 지지율 54.5%로 2.2%p 하락, "대장동 항소 포기 논란 영향"
하나증권 "KCC 중국 유기실리콘 생산 감축에 수혜, 내년 최대 영업이익 전망"
이재용 곁에 자주 보였던 박학규, 삼성전자 사업실장 맡은 그의 몸에는 '컨트롤타워' 피..
파마리서치 리쥬란과 파마리서치바이오 보툴리눔 톡신 키우는 손지훈·백승걸·원치엽 시너지
정상수 파마리서치 이사회 의장만 맡는 이유, 큰 그림에 집중하고 두 자녀 승계 길도 닦고
정상수 파마리서치 인적분할 추진에 승계구도 짜기도 보이는데, 철회 뒤 대안 어떻게
SK 최태원 "2028년까지 128조 이상 국내 투자, 용인에만 향후 600조 투입"
LG 구광모 "국내 향후 5년간 100조 투자, 60조는 소재부품장비에"
삼성 국내에 5년간 450조 투자·6만 명 채용, 평택 반도체 5공장 건설 착수
국민의힘 송언석 '검찰 반발' 촉구, "검찰 죽이기 공작에 굴복할 것인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