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신한은행, 넥슨과 손잡고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에 '몰리 카트'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11-23 11:37: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은행의 대표 캐릭터 ‘몰리’가 카트라이더에 등장한다. 

신한은행은 넥슨의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몰랑몰랑 몰리’ 레전드 카트 바디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은행, 넥슨과 손잡고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에 '몰리 카트' 내놔
▲ '몰랑몰랑 몰리' 레전드 카트 바디.

신한은행은 몰랑몰랑 몰리를 11월22일 신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쏠(SOL)에서 사전 공개했다.

쏠을 통해 몰랑몰랑 몰리를 수령한 쏠 기존 회원 9만 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천 원권을, 쏠 신규회원 1만 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용자들은 11월25일부터 2022년 1월11일까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을 통해 몰랑몰랑 몰리를 수령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모든 대전을 진행하면서 M, O, L, I 4종류의 알파벳 조각을 20개씩 수집하면 된다.

신한은행은 몰리 외에도 대표 캐릭터 ‘쏠’을 12월10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캐릭터로 출시한다.

몰랑몰랑 몰리 출시 광고영상은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신한 쏠(SOL)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몰랑몰랑 몰리 카트 출시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용자들에게 신한 헤이영 브랜드와 몰리 캐릭터를 친근하게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신한 헤이영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은행 ‘Hey Young(헤이영)’은 20대 고객들을 위한 전용 금융상품 브랜드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