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흥국생명, 유튜브에 웹드라마 '흥썸TV' 공개하고 경품 이벤트

진선희 기자 sunnyday@businesspost.co.kr 2021-01-25 18:00: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흥국생명이 회사를 의인화해 브랜드와 상품 등을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를 내놨다. 

흥국생명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웹드라마 콘텐츠인 '흥썸TV‘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흥국생명, 유튜브에 웹드라마 '흥썸TV' 공개하고 경품 이벤트
▲ 흥국생명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웹드라마 콘텐츠인 '흥썸TV‘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흥국생명>

이번에 공개된 흥썸TV 첫 에피소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 편에는 흥국생명이 연애상대가 돼 고객의 희노애락을 함께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흥국생명은 영상을 올린 뒤 '아플 때 함께 한다는 메시지가 공감된다', '보험의 중요성을 다시 깨달았다'와 같은 긍정적 반응이 많았다고 설명했다.

흥국생명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 편에 이어 치매보험, 어린이보험 등을 담은 시리즈를 공개할 계획을 세웠다.

흥썸TV 공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흥국생명의 공식 유튜브 계정인 '흥싸TV'를 구독하고 시청 소감을 남긴 뒤 이를 갈무리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당첨자 발표는 29일이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보험의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

인기기사

엔씨소프트 시총 청산가치에 근접, 박병무 '날개없는 추락' 막을 해법은 조충희 기자
에코프로이노베이션 김윤태 “내년 2분기까지 전기차 반등 못해, 배터리 소재 생산 20%.. 김호현 기자
AI폰 순풍 올라탄 삼성전자 스마트폰, 세계 1위 수성 복병은 카메라 김바램 기자
포스코홀딩스 회장 장인화 '7대 과제' 확정, 매년 1조 이상 철강 원가 절감 허원석 기자
인텔 1.8나노 파운드리 수주에 미국정부 도움 받는다, 군사용 반도체 생산 김용원 기자
LG전자 연구 및 전문위원 26명 신규 선발, 조주완 "미래 경쟁력 확보에 앞장" 윤휘종 기자
차세대 리튬 배터리 상용화 임박, 전기차 캐즘 '보릿고개' 탈피 열쇠로 주목 이근호 기자
아이폰16에 ‘온디바이스AI 온리’ 적용 예상,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저전력 D램 수혜.. 김바램 기자
삼성중공업, 가스공사에 ‘3900억 배상’ 구상권 청구 소송 제기 류근영 기자
루마니아 대통령 두산에너빌리티 창원공장 방문 예정, 재생에너지와 SMR 협력 논의 김호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