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NH농협은행, 디지털광고제 ‘2020 앤어워드’에서 최우수상 받아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1-24 17:40: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이 디지털광고제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NH농협은행은 ‘2020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에서 은행·캐피털서비스분야 최우수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NH농협은행, 디지털광고제 ‘2020 앤어워드’에서 최우수상 받아
▲ NH농협은행 로고.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디지털광고제다.

NH농협은행은 “여유자금을 마이포켓에 예치하고 우대금리를 받는 주머니통장서비스의 장점과 지평농협의 대표상품인 된장과 고추장을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홍보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수상작은 농협상호금융 주머니통장과 지평농협 된장, 고추장을 결합한 47초짜리 영상이다. 이 영상은 범농협 사이 연계 마케팅인 라벨 플랫폼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농협은 금융과 유통에 걸쳐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농협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어도어 대표 민희진 경영권 탈취 의혹 정면돌파, "오히려 하이브가 날 배신"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