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서울~세종 고속도로 6공구에서 공사현장 크레인 넘어져 2명 사망

안정문 기자 question@businesspost.co.kr 2020-10-30 21:30: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서울~세종 고속도로 6공구 공사현장에서 2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30일 오전 9시17분 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의 서울~세종 고속도로 6공구 공사현장에서 크레인이 넘어지는 사고로 2명이 중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사망했다.
 
서울~세종 고속도로 6공구에서 공사현장 크레인 넘어져 2명 사망
▲ 서울~세종 고속도로. <국토교통부>

사망자는 캄보디아 국적의 29세 A씨와 한국인 51세 B씨다.

이 사고는 크레인 해체작업을 하다 일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자세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최신기사

iM증권 "LG디스플레이 목표주가 상향, 하반기 스마트폰 OLED 판매 효과 뚜렷"
비트코인 1억6070만 원대 횡보, "최고가 경신 전 저가 매수 기회" 분석도
상법 개정·세제 개편 예상에 증권주 기대, 하나증권 "상상인증권, 키움증권, 한국금융지..
'순조로운 미중회담' 뉴욕증시 M7 대부분 올라, 테슬라 3%대 상승
[씨저널] iM뱅크 시중은행 전환 성공 자평한 황병우 "최적의 은행장 뽑고 지주 회장 ..
한미반도체 '1등 아니면 죽는다' 창업주 정신 절실, 곽동신 SK하이닉스 외 고객 다변..
[씨저널] 한미반도체 오너 곽동신 아들 곽호성이 명품 판매업체 곽신홀딩스서 경영수업 받..
한미반도체 3인 이사회는 오너 곽동신 중심, 결단력 의사결정과 독단적 의사결정 사이
'국회 패스트트랙 충돌' 사건 11월20일 1심 결론, 나경원 징역 2년 구형
김용진 해경청장 사의 표명, "이재석 경사 순직 관련 무거운 책임감"
Cjournal

댓글 (1)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이영삼
사고구간은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세종안성6공구가 아닌 안성용인6공구입니다.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사실처럼 기사화 하시나요?   (2020-10-30 22:4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