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KB국민카드, '그래피티 아트' 디자인 담은 청소년 전용 체크카드 출시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10-28 12:19: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카드, '그래피티 아트' 디자인 담은 청소년 전용 체크카드 출시
▲ KB국민카드가 ‘KB국민 샘 쏘영(Sam So Young)’ 체크카드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KB국민카드가 일러스트레이터 ‘샘바이펜’(SAM BY PEN)과 손잡고 청소년 전용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KB국민카드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샘바이펜의 ‘그래피티 아트’를 디자인에 담은 ‘KB국민 샘 쏘영(Sam So Young)’ 체크카드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카드는 상품이름인 ‘쏘영’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샘바이펜의 독창적 그래피티 아트로 표현했다.

이 카드는 9월 선보인 ‘KB국민 쏘영 체크카드’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이 5만 원 이상이면 △스트리밍서비스(멜론, 유튜브 프리미엄) △문구점 △스터디카페·독서실 △편의점(GS25, CU) △패스트푸드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 때 각 영역별로 월 최대 1천 원까지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KB국민카드는 KB국민 샘 쏘영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이 카드로 1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 또 2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22픽시 자전거(3명)와 티쏘 쿼츠시계(5명)를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