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중공업·조선·철강

한화시스템, 기업 홍보영상으로 국제 마케팅 경연대회 최고상 받아

이한재 기자 piekielny@businesspost.co.kr 2020-10-19 18:23: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시스템, 기업 홍보영상으로 국제 마케팅 경연대회 최고상 받아
▲ '2020 갤럭시 어워즈' 수상작 한화시스템 기업 홍보영상 중 항공전자기술 소개 장면.
한화시스템이 국제 마케팅 경연대회에서 기업 홍보역량을 인정받았다.

한화시스템은 미국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인 ‘2020 갤럭시 어워즈’에서 기업 홍보영상으로 최고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갤럭시 어워즈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멀콤이 주관하는 마케팅 경연대회로 올해는 광고, 디자인, 영상 등 모두 15개 분야에서 평가가 이뤄졌다.

한화시스템은 영상분야의 기업이미지(CI)부문에 기업 홍보영상을 출품해 최고상인 금상을 받았다.

한화시스템은 ‘보이지 않는 기술을 향한 도전’을 주제로 기술이 줄 수 있는 가치를 강조하는 방향으로 홍보영상을 만들었다.

최신 트렌드 감성을 반영한 창의적 스토리 라인을 3차원 그래픽을 바탕으로 제작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화시스템 관계자는 “6월 열린 퀘스타어워즈 은상 수상에 이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며 “국내 유일의 첨단 방산전자 ICT 스마트솔루션기업으로 국방무기 체계의 고도화와 디지털 혁신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일본 라피더스 2나노 파운드리에 자신감, AI 반도체 '틈새시장' 집중 공략 김용원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