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KB손해보험, 이승기 출연 새 기업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선보여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9-21 17:12: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손해보험, 이승기 출연 새 기업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선보여
▲ KB손해보험이 새로운 기업PR 디지털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이 새로운 기업PR 디지털광고 ‘세상을 바꾸는 보험’을 새롭게 선보였다.

KB손해보험은 ‘최초’라는 타이틀을 위해 히말라야를 등정하는 KB손해보험 원정대의 도전기를 그린 새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이 보유한 업계 최초, 업계 유일의 상품과 서비스를 표현해 ‘고객 지향적 혁신 보험사’라는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로’, ‘무게’, ‘도달’이라는 3편의 시리즈로 제작됐다.

각각 2분 정도로 구성된 3편의 시리즈를 통해 K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병원 내 키오스크 실손보험금 간편청구시스템 △GPS기반 긴급(고장)출동 기사 실시간 위치안내서비스 △보험안내문 모바일 통지서비스 등을 히말라야 원정기에 담아 표현했다.

KB금융그룹의 대표 모델인 이승기씨가 주인공 이 과장 역할을 맡았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KB손해보험만의 혁신적 서비스 등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릴 것”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앞으로 케이블TV를 통해서도 방영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