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은행 부동산경매 플랫폼 '신한옥션SA' 이용자 2년 만에 400만 명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9-16 10:43: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은행의 부동산 경매 플랫폼 '신한옥션SA' 이용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신한옥션SA를 선보인 지 2년만에 누적 이용자 수가 400만 명을 넘었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은행 부동산경매 플랫폼 '신한옥션SA' 이용자 2년 만에 400만 명
▲ 신한은행 '신한옥션SA' 플랫폼.

현재까지 하루 평균 이용자 수는 1만6천여 명에 이른다.

신한옥션SA는 전국 법원에 있는 경매물건 정보를 확인하고 부동산 관련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다.

부동산 경매에 참여할 때 필요한 서류와 일정, 소유권 이전 방법 등 다양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고 전문가가 추천하는 매물도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모바일앱 '쏠'에서 월 30만 원 이상 적금 가입 등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신한옥션SA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시장 변화로 부동산 경매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신한옥션SA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상속의 모든 것] 2천만 원 외화예금을 둘러싼 형제간 전쟁
1.8나노로 파운드리 부활 시동 건 인텔, 삼성전자 한진만 2나노 '양산·가격 경쟁력'..
이재명 정부 '실용주의 외교'에 외신 평가 긍정적, 타임 "한국이 중심 역할"
신한금융 'AX 혁신리더' 100명 선발, 진옥동 "인공지능 현장 실제 활용 단계"
기후부 산하 공공기관 업무보고 받아, 김성환 "지속가능한 사회 위한 역량 결집해야"
비트코인 시세 10만 달러 회복에 청신호, "기관 매수세가 소액 투자자 자극"
미국 'AI 붐'에 온실가스 배출 증가세로 반전, 트럼프발 기후대응 후퇴 현실화
민주당 정청래 중수청·공수청법안 공식 사과, "국민·당원 목소리로 수정할 것"
한화 기업가치 제고 계획, 4562억 자사주 소각·배당금 상향·집중투표제 실시
메타 스마트글라스 생산 올해 2배 확대 고려, 삼성전자 애플 진출 앞두고 견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