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찾아가는 서비스를 6개 나라로 적용 확대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  2020-09-13 12:23:4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LG전자가 ‘찾아가는 시스템에어컨 서비스’의 적용 국가를 확대했다.

LG전자는 그동안 아시아 3개 국가에서 제공되던 찾아가는 시스템에어컨 서비스를 인도네시아, 필리핀, 호주 등 3개 국가에도 확대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 LG전자의 찾아가는 시스템에어컨 서비스 전용 차량. < LG전자 >

찾아가는 시스템에어컨 서비스는 수급에 시간이 걸리는 주요 부품을 전용 차량에 보유하고 있다가 고객이 서비스를 신청하면 바로 현장에 출동해 제품 수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에는 서비스엔지니어가 LG전자의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된 장소를 정기적으로 방문해 사전점검, 유지보수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포함된다. 

LG전자는 2011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이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2013년에는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감규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혁신적 제품공급은 물론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LG전자 “전장사업 내년 3분기 흑자전환, TV 온라인판매 지속 늘어"
·  LG그룹주 다 내려, LG화학 6%대 LG이노텍 LG전자 LG 3%대 빠져
·  [실적발표] LG전자, 한솔제지, HDC아이콘트롤스, 대한전선
·  LG전자, 한국기계연구원과 제조장비 핵심기술 공동개발 협력
·  LG전자,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골프대회 주최해 시그니처 가전 알려
·  민주당 의원 송갑석 LG 회장에 서한, "기술탈취 피해조정안 이행해야"
·  LG전자, 유럽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에 냉장고 제빙기술 특허 제공
·  LG그룹주 모두 하락, LG이노텍 3%대 LG디스플레이 2%대 내려
·  LG그룹주 엇갈려, LG생활건강 LG이노텍 오르고 LG화학 내려
·  LG전자 동원F&B, 간편식에 LG 오븐 자동조리기능 적용하기로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