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서울 타임스퀘어와 코엑스에서 갤럭시노트20 체험장 운영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0-08-09 16:38: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20’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8일 서울 영등포에 있는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강남 파미에스테이션, 코엑스 파르나스몰, 여의도 IFC몰, 롯데잠실에비뉴엘 왕관광장 등 5곳 장소에서 ‘갤럭시노트20 스튜디오’ 운영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전자, 서울 타임스퀘어와 코엑스에서 갤럭시노트20 체험장 운영
▲ 삼성전자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연 갤럭시 스튜디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스튜디오에 ‘마이 갤럭시 스튜디오’ 플랫폼을 도입했다.

마이 갤럭시 스튜디오는 카카오톡을 통해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고객은 카카오톡에서 마이 갤럭시 스튜디오 채널을 추가한 뒤 전문가와 일대일로 영상을 통해 제품을 알아볼 수 있다. 

다른 스마트폰 매장이나 집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코로나19로 갤럭시 스튜디오에 철저한 방역시스템도 구축했다. 

출구와 입구를 분리해 방문객들의 동신이 겹치지 않도록 안내하고 체험 예약시스템을 운영해 고객 사이 대면 접촉을 최소화했다. 모든 방문자를 대상으로 발열여부를 확인하고 마스크, 장갑 등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언택트시대에 맞춰 체험 마케팅의 패러다임을 한 차원 높인 미래형 체험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더욱 많은 고객분들이 갤럭시노트20을 안심하고 마음껏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