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피부 집중관리하는 '메이크온 LED패치'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0-07-08 12:20: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이 고민되는 피부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LED패치를 내놓았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8일 피부에 초밀착되는 변형 LED패치로 집광 효율을 높여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LED패치(페이스&넥)’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피부 집중관리하는 '메이크온 LED패치' 내놔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LED 패치'

메이크온 LED페이스패치는 108개의 LED광원이 피부에 밀착해 빛의 흩어짐 없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한다.

40g의 가벼운 무게는 착용 중 피부 처짐을 방지하고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패치는 피부와 LED광원(근적외선, 레드, 옐로우, 그린)의 거리를 0.8mm로 줄여 피부 탄력과 톤을 집중 관리한다.

메이크온 LED넥패치는 198개의 LED광원(근적외선, 레드, 옐로우)을 목과 팔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인체 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피부 보습, 탄력, 탄성, 광채, 유효성분 흡수 촉진에 대한 개선을 확인했다. IEC62471(광생물학적 안전성 실험) 국제규격 인증을 받은 LED를 적용해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온 LED패치(페이스& 넥)는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인기기사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5.7%로 급락, 총선 패배 책임은 윤석열 54.1% 김대철 기자
LG에너지솔루션 작년 전기차용 배터리 시장 점유율 2위, 삼성SDI 4위 류근영 기자
구글 '픽셀9' 삼성전자 신형 엑시노스 5G 모뎀 탑재 전망, 위성통신도 지원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6.3%로 하락, 국힘 당권주자 유승민 26.3% 김대철 기자
여야 모두에게 ‘뜨거운 감자’ 이준석, 22대 국회서 '캐스팅보트' 존재감 키울까 이준희 기자
삼성중공업, 연기됐던 15억 달러 규모 캐나다 LNG 생산설비 착공 김호현 기자
버거킹 '단종 논란' 와퍼 '뉴와퍼'로 재출시,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7100원 남희헌 기자
테슬라 직원의 10% 해고 발표, 쇼룸과 공장 포함 인도 진출 채비는 착착 이근호 기자
메리츠증권 "현대로템 목표주가 상향, 실적 좋고 K2 전차 수출도 밝아" 허원석 기자
[리얼미터] 윤석열 지지율 32.6%로 하락, 민주 포함 야권 지지 60% 넘어서 김대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