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ENM 오쇼핑부문, 온라인몰 '펀샵'에서 양말 구독서비스 시작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7-07 11:23: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ENM 오쇼핑부문이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펀샵'을 통해 양말 구독서비스를 시작한다.

‘펀샵’은 그림 렌털부터 오디오북, 양말까지 정기배송을 시작하며 개인 취향을 고려한 이색 구독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기로 했다.
 
CJENM 오쇼핑부문, 온라인몰 '펀샵'에서 양말 구독서비스 시작
▲ CJENM 오쇼핑부문은 펀샵이 ‘미하이삭스’와 업무제휴를 맺고 직장인 필수품인 양말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 CJENM >

CJENM 오쇼핑부문은 펀샵이 ‘미하이삭스’와 업무제휴를 맺고 직장인 필수품인 양말 구독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직장인이라면 매일 신지만 켤레마다 구매하기엔 번거로웠던 고객 수요를 겨냥한 서비스다.

구독을 신청하는 고객은 3개월 또는 6개월 동안 매달 새로운 디자인이 반영된 질 좋은 양말을 받아볼 수 있다.

구독 고객 수에 맞춰 정해진 양의 양말을 생산해 재고 부담과 유통 마진을 줄여 가격도 낮췄다.

비즈니스, 스트릿, 베이직 등 원하는 양말 디자인을 선택한 뒤 1켤레부터 3켤레까지 수량을 선택할 수 있다.

‘펀샵’은 홈인테리어를 즐기는 최근 소비 추세에 맞춰 그림 구독서비스 ‘핀즐’도 내놓았다.

핀즐 큐레이터가 선정한 아티스트의 작품을 매달 1점씩 받아볼 수 있다. 

6월1일부터 6월16일까지 정기배송 6개월권을 사전 예약방식으로 시범판매했는데 이 기간에 펀샵의 가장 인기 있는 상품에 올랐다.

‘펀샵’은 지식 콘텐츠 플랫폼 ‘오디오북 윌라’ 서비스도 선보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CJENM 펀샵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비대면서비스를 선호하고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변화하는 소비추세와 맞물리는 다양한 유형의 구독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 펀샵은 리빙·패션·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구독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인기기사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SK그룹 사업재편 서두른다, 최태원 ‘해현경장’으로 ASBB 미래사업 승부 나병현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엘앤에프 양극재 대형 수요처 다변화 성과, 최수안 밸류체인 확장 본격 시동 류근영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KB증권 "한화에어로 목표주가 상향, K9 자주포 루마니아 수출계약 임박" 이사무엘 기자
미국 반도체 보조금 '대형 발표' 남았다, 마이크론 메모리 투자 보조금 주목 김용원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HLB, 세계 최대 바이오 단지인 미국 보스턴에 사무소 설립 김민정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