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LG유플러스 아이폰SE 디지털 캠페인 광고 조회 1200만 넘어서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  2020-06-05 13:43:55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LG유플러스의 아이폰SE 유튜브 광고 장면 갈무리.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의 아이폰SE 유튜브 광고영상 조회 수가 1200만 회를 넘었다.

LG유플러스는 18일과 29일 유튜브 계정에 올린 아이폰SE 디지털 캠페인 광고영상 2편의 합산 조회 수가 1200만 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애플의 보급형 스마트폰 아이폰SE 출시에 맞춰 10~20대 Z세대 고객을 겨냥해 ‘Z맘대로’ 캠페인 광고를 내놓았다.

Z맘대로 캠페인 광고는 가수 창모씨가 작곡한 ‘메태오’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했고 창모씨가 직접 영상에도 출연했다.

LG유플러스는 콘텐츠 소비량이 많은 10~20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샵에서는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월 4만 원대 ‘LTE 다이렉트’ 요금제를 준비했다. 

또 LG유플러스에서 아이폰SE를 구매하면 10~20대 고객들이 좋아하는 동영상, 웹툰 등 콘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체험권과 네이버 웹툰쿠키 등을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LG그룹주 약세, LG하우시스 LG이노텍 2%대 하락 LG생활건강 상승
·  정기섭 황현식, 포스코에너지 LG유플러스 함께 소외아동 교육지원
·  LG헬로비전 주식 매수의견 유지, “LG유플러스와 시너지 기대 유효"
·  [HotJobs 100] 비즈니스피플이 엄선한 오늘의 채용-10월20일
·  LG그룹주 엇갈려, LG이노텍 LG상사 상승 LG화학 LG하우시스 하락
·  LG유플러스, 노인 보호센터에 사물인터넷기기와 디지털서비스 지원
·  LG유플러스, 2030세대 겨냥해 서울 강남에 5G 복합문화공간 열어
·  LG그룹주 엇갈려, LG하우시스 4%대 상승 LG유플러스 LG화학 하락
·  LG그룹주 엇갈려, LG전자 LG 오르고 LG하우시스 LG헬로비전 내려
·  [오늘Who] LG화학 배당 확대로 구광모도 상속세 마련의 부담 덜어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