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배우 김수현 내세운 '하나원큐' 광고영상 조회 1천만 회 넘어서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5-28 11:20: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은행이 배우 김수현씨를 내세워 제작한 광고가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하나은행은 새 광고모델로 발탁한 배우 김수현씨가 출연한 하나원큐 영상광고가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천만 회를 넘었다고 28일 밝혔다.
 
배우 김수현 내세운 '하나원큐' 광고영상 조회 1천만 회 넘어서
▲ 하나원큐 광고 영상 갈무리. <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이번 광고에서 하나원큐 애플리케이션의 편의성과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하나원큐앱에서 간단하고 편리하게 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광고에 담았다.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는 메시지를 통해 실질적 혜택을 주는 하나은행의 이미지도 전달하고 있다.

하나은행은 4월24일 유튜브와 TV를 통해 새 광고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를 공개했다.

김수현씨가 군 복무를 마친 뒤 오랜만에 출연한 광고여서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이슈를 불러일으키며 짧은 기간에 높은 조회 수를 보였다고 하나은행은 바라봤다. 
 
하나은행 홍보부 관계자는 “새 광고모델 김수현씨가 출연한 하나원큐 광고는 ‘하나를 알면 열을 번다’는 직관적 메시지를 통해 눈에 보이는 실질적 이익을 강조하고 있다”며 “하나은행의 글로벌 경쟁력과 한류스타 김수현씨의 세련된 이미지가 더해져 하나원큐 광고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인기기사

쿠팡 '멤버십 가입비 인상' 무서운 진짜 이유, 김범석 플라이휠 전략 '순풍에 돛' 남희헌 기자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HLB, 세계 최대 바이오 단지인 미국 보스턴에 사무소 설립 김민정 기자
한국전력 한전KDN 지분 매각 반대 직면, 헐값 매각·민영화 논란 터져나와 김홍준 기자
KB증권 “HBM 경쟁 심화는 국내 반도체장비업체에 기회, 한미반도체 수혜” 박혜린 기자
아시아 아프리카 벌써 이상 고온 곳곳 몸살, 올여름도 '폭염 지옥' 예고 손영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