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SK텔레콤, 비대면생활 유용한 혜택 담은 '올프라임'을 한 달 무료제공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  2020-04-09 11:59:27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SK텔레콤이 비대면생활에 유용한 구독형 멤버십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올프라임’ 멤버십서비스를 13일부터 신규 가입고객 가운데 선착순 1만 명에게 1개월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 SK텔레콤이 비대면 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담은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 '올프라임'을 신규 가입 고객에게 1개월 무료로 제공한다. < SK텔레콤 >

올프라임 멤버십은 월 9900원에 10가지 이상의 콘텐츠, 쇼핑, 생활혜택을 제공하는 구독형서비스로 △웨이브, 플로, 원스토어 e북 무료 이용(택1) △11번가에서 쇼핑할 때 SK페이포인트 최대 6% 적립 △100여 개의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전용 특가몰 △음식배달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사회적 거리두기 및 재택근무 등으로 집안 생활이 늘어난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프라임 멤버십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11번가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프로모션 신청 고객은 100원을 먼저 결제한 뒤 SK페이포인트로 100원을 돌려받는 방식으로 무료혜택을 받게 된다.

무료혜택 기간이 종료된 뒤 다음 달부터는 월정액 요금이 정상가로 자동 결제된다. 이용을 원하지 않는 고객은 유료 전환이 되기 전에 사용 종료를 신청하면 된다. 유료 전환이 된 이후에도 혜택을 받지 않았으면 결제요금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김진우 SK텔레콤 통합서비스추진그룹장은 “앞으로도 올프라임에 신규 제휴사가 지속적으로 추가될 것”이라며 “올프라임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 멤버십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KT, 중소기업과 손잡고 비대면 원격업무 솔루션의 고도화 추진
·  포스코에너지 직원 대상 인문학 강연, 정기섭 “행복한 일터 만들기 ”
·  현대엔지니어링, 취업준비생 위해 비대면 직무 멘토링 진행
·  SK텔레콤, 하반기 입사 지원자에게 1대1 비대면 영상상담 제공
·  신한은행,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출에 블록체인 적용해 절차 간소화
·  SR, 수서발고속철도 추석 승차권 15일부터 17일까지 예매 진행
·  홍남기 “해외 온라인쇼핑몰에 상품 손쉽게 팔 수 있도록 지원"
·  우리은행, 적립식상품 첫 가입 20대에게 금융바우처 1만 원 제공
·  포스코건설 '온택트' 업무방식 확대, 내년 상반기 공채에도 적용
·  GS홈쇼핑 목표주가 상향, “코로나19로 비대면소비 늘어 수혜 이어져”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