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조이시티, 새 모바일게임 '블레스 모바일' 내놓고 이벤트

임재후 기자 im@businesspost.co.kr 2020-03-31 11:15: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조이시티, 새 모바일게임 '블레스 모바일' 내놓고 이벤트
▲ 조이시티가 31일 '블레스 모바일'을 출시했다. <조이시티>
조이시티가 새 모바일게임을 출시했다.

조이시티는 31일 대규모 다중사용장 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스 모바일’을 출시했다.

사전예약에 이용자 200만 명이 참여했으며 공식 카페 가입자 수는 8만 명을 넘었다.

블레스 모바일은 조이시티 자회사 씽크펀이 언리얼엔진4를 사용해 개발했다. 

조이시티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행사를 진행한다.

7일 연속으로 게임에 출석하는 이용자는 게임재화 ‘블랙 루메나’를 받을 수 있으며 10레벨과 50레벨에 이르면 게임 속 물품을 받는다.

조이시티 관계자는 “게임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오프라인 간담회 등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해 오랜 기간 사랑받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반도체 인력 이탈 늘어난다, 원인은 ‘역피라미드 구조와 경직된 기업문화’ 김바램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새 출발 첫 성적표’ 내는 백화점3사 CEO, 현대백화점 정지영 '판정승' 예고 남희헌 기자
토스 간편결제 확장 ‘삐끗’, 내년 IPO 겨냥하는 이승건 수익성 고민 깊어진다 박혜린 기자
민테크 일반 공모청약 경쟁률 1529대 1, 증거금 6조 넘게 몰리며 흥행 조혜경 기자
HD현대중공업 필리조선소와 함정 유지보수 협약 체결, 미국 방산 공략 김호현 기자
마이크로소프트 경량화 AI모델 '파이3 미니' 출시, 구글 메타와 경쟁 조충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