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캐롯손해보험 첫 광고 '보험의 기준' 유튜브 60만 뷰 넘어서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3-25 11:51: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캐롯손해보험 첫 광고 '보험의 기준' 유튜브 60만 뷰 넘어서
▲ 캐롯손해보험 유튜브 광고 '보험의 기준'의 한 장면. <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의 유튜브 광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캐롯손해보험은 25일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광고가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60만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캐롯손해보험은 유튜브를 통해 신규광고 ‘보험의 기준’을 공개했다.

배우 음문석씨을 모델로 기용해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탄 만큼만 후불로 결제한다’는 상품의 특성을 유쾌하고 공감되는 스토리로 풀어냈다.

셀프 주유소에서 흘리는 몇 방울의 기름도 아깝다고 생각하는 일상 속 상황으로 구성된 ‘주유소편’과 잠깐 세워둔 차에 붙은 과태료 고지서를 보며 오열하는 모습을 풀어낸 ‘과태료편’ 등 2편이 제작됐다.

일상에서 자동차와 관련해 소소하게 아깝다고 공감되는 상황을 통해 ‘자주 타지 않는 자동차의 자동차 보험료는 어떤가?’라는 질문을 던지며 ‘당신의 삶이 보험의 기준’이란 메세지를 제시했다.

고속촬영을 통해 음문석씨가 아까워서 절규하는 장면과 중간 인서트로 등장하는 외국인들의 멘트 등도 담겼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유튜브로 진행된 첫 번째 광고 캠페인을 두고 고객 반응이 생각한 것보다 뜨겁다”며 “앞으로 TV 등 매체의 범위를 확대하고 고객의 공감을 이끌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 갈 길 멀다, 로이터 "더 강력한 지배구조 개혁 필요"
[오늘의 주목주] '저가매수' 두산에너빌리티 4%대 상승, 코스닥 코오롱티슈진 7%대 올라
코스피 저가매수에 3140선 반등, 원/달러 환율 1380원대 내려
매해 산재 사망사고 끊이지 않는 삼성중공업, 최성안 중대재해 처벌 강화 예고에 대책마련..
비트코인 1억6009만 원대 상승, 일본 메타플래닛 비트코인 463개 추가 매수
인도네시아 KB뱅크 5년 만에 연간 흑자 가시화, 이환주 해외사업 정상화 '청신호'
최태원 "관세 협상 마무리로 보기는 성급", 산업장관 김정관 "이제 시작"
하루 시총 110조 날린 '증시 역행' 세제개편안, 연말엔 더 큰 충격 부른다
유진투자 "녹십자 알리글로 수출 지속 증가, 중장기 성장 동력 확보"
미 품목관세 '최혜국 대우'에도 삼성·SK하이닉스 불리, '현지생산 40%' 마이크론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