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명품 브랜드 강화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20-03-24 11:04: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럭셔리(명품) 플랫폼으로 키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에스아이빌리지에 1분기에만 명품 브랜드 5개가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명품 브랜드 강화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식 수입해 판매하는 '폰타나 밀라노' 제품 이미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16년 만든 온라인몰로 패션·뷰티·리빙 브랜드 180여 개가 입점해있다.

아르마니, 메종 마르지엘라, 에르메스 뷰티 등 명품 브랜드 30여 개가 입점해있는데 정식 판권을 받아 수입한 정품만 판매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명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가 강해지고 있는 만큼 온라인몰 명품 브랜드를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스아이빌리지는 1월과 2월 럭셔리 패션 브랜드 ‘필립플레인’과 ‘사카이’를 입점시킨 데 이어 3월에는 ‘에르메스 뷰티’와 ‘주세페 자노티’, ‘폰타나 밀라노 1915’ 등 명품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4월부터는 명품 아동복 브랜드 ‘아르마니 주니어’도 판매한다.

이 명품 브랜드들이 공식적으로 국내 온라인몰에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주세페 자노티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온라인 독점판권까지 확보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온라인 편집숍 ‘셀렉트 449’를 통해서도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해외 및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다.

셀렉트 449는 올해 영국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 비나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키에레이’, 니트 전문 브랜드 ‘리플레인’, 포르투갈 대표 슈즈 메이커 ‘카를로스 산토스’, 인터내셔날 프로젝트 브랜드 ‘스테레오 바이널즈’, 클래식과 위트가 공존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로우 클래식(LOW CLASSIC)’ 등 새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해외 브랜드는 온라인 판권을 국내 유통사에 주는 사례가 드물지만 에스아이빌리지의 고급화 전략으로 많은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다”며 “믿을 수 있는 명품 브랜드를 판매하는 럭셔리 플랫폼이라는 이미지를 강화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인기기사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쿠팡 '멤버십 가입비 인상' 무서운 진짜 이유, 김범석 플라이휠 전략 '순풍에 돛' 남희헌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HLB, 세계 최대 바이오 단지인 미국 보스턴에 사무소 설립 김민정 기자
한국전력 한전KDN 지분 매각 반대 직면, 헐값 매각·민영화 논란 터져나와 김홍준 기자
KB증권 “HBM 경쟁 심화는 국내 반도체장비업체에 기회, 한미반도체 수혜” 박혜린 기자
[조원씨앤아이] 윤석열 지지율 31.8%로 하락, 차기 대선주자 이재명 1위 김대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