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업별


비즈니스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존경받는 기업' 서비스센터부문 9년째 1위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  2020-02-25 11:41:31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삼성전자 서비스가 9년 연속으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서비스센터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의 차별화된 서비스품질이 업계에서 높게 평가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5일 ‘2020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평가에서 서비스센터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기업의 신뢰도, 서비스 품질 등을 종합 평가해 부문별 순위를 발표한다.

올해는 784개 기업을 대상으로 산업계 간부진, 애널리스트 등 1만3천여 명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해 부문별 1위를 선정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도, 사회공헌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180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제품은 당일 수리를 목표로 전국 출장점검서비스를 제공한다.

콜센터를 365일 24시간 운영해 언제든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보이는 원격상담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된다.

최근에는 갤럭시Z플립, 갤럭시폴드 등 폴더블(접는) 스마트폰 이용 고객에게 방문서비스를 도입해 서비스를 차별화했다.

다문화가정 및 소외계층 후원, 사회복지시설 전자제품 무상점검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에도 앞장선다.

심원한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가장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SK하이닉스 목표주가 하향, "코로나19로 메모리 가격 상승세 주춤"
·  군산 민주당 신영대 무소속 김관영, 지역경제 살리기 걸고 팽팽한 승부
·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주가 상승 '동학개미운동' 희망 언제 이뤄질까
·  대림산업 재건축 수주전 공격적, 마케팅에 강한 배원복에 시선집중
·  접는 스마트폰 세계적 인기는 탄탄, 삼성전자 공급확대 위한 증설 서둘러
·  제주항공 목표주가와 투자의견 하향, "코로나19로 2분기도 어려워"
·  청주 흥덕구, 장관 지낸 민주당 도종환과 4선 통합당 정우택 뜨거워졌다
·  [오늘Who] 이동걸, 아시아나항공 매각 무산만은 어쨌든 피하고 싶다
·  큐리언트 결핵 치료기간 줄일 신약 보인다, 남기연 기술수출 영글어
·  테마섹, 셀트리온 셀트리온헬스케어 보유주식 6천억어치 매각 착수
 
 
관련 동영상
관련 기업 / 인물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게시물을 '실명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작성자가 파란색으로 표시되며,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 4. 2. ~ 2020. 4. 14일) 에만 제공됩니다.
자동등록방지 코드   
  
실명의견등록
비실명의견등록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임원 전문직 경력직 채용정보AD